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계속 기도해야 돼!

 2016-09-21 · 
 40749 · 
 17 · 
 24

나의 길에 관하여 무언가를 배우기 바란다. 나의 많은 자녀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깨진 관계가 회복되기를 기도하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한 가지 일은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아니? 나는 자녀들의 자유의지를 침해하지 못해.

나는 모든 자녀들 각자에게 선택하는 능력을 주었다. 그렇지만 자녀들이 내 길을 선택하려는 의욕을 갖게끔 ‘압박할 수’ 있단다. 나중에 바울이라는 이름으로 불린 사울의 경우가 그랬지. 당시 그는 나의 압박에 반응하지 않겠다고 자유의지로 결정할지도 모를 상황이었어.

아무튼 나는 자녀들이 누군가를 위해서 중보기도를 드리면 그 사람을 압박하는 계획에 착수한단다.
기도하면 변화가 일어나거든.

따라서 계속 기도해야 돼. 내가 언제나 네 기도를 딱 한 번 듣고 너를 위해서 움직인다고 생각하지는 마라(눅 18:1-8).

눈에 보이지 않는 세력, 끈질기게 기도해야만 물러가는 세력이 네 기도를 방해하기도 해. 흔들리지 말고 견고하게 서서 다른 사람들을 구출하기 위한 싸움을 계속하려무나.

그들을 위한 네 중보기도가 변화를 일으킨다. 중보기도를 드릴 때 내 뜻이 이루어진다는 보장이 없어도, 내가 모든 자녀들을 위한 뜻이 이루어지기 바란다는 점을 명심하고 기도에 힘써야 한다. 우리가 서로 협력하면 너의 많은 기도의 응답들을 목격할 수가 있다.

† 말씀
너는 일어나 시내로 들어가라 네가 행할 것을 네게 이를 자가 있느니라 하시니 - 사도행전 9장 6절 그런데 바사 왕국의 군주가 이십일 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 왕국의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가장 높은 군주 중 하나인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므로 이제 내가 마지막 날에 네 백성이 당할 일을 네게 깨닫게 하러 왔노라 이는 이 환상이 오랜 후의 일임이라 하더라 - 다니엘 10장 13,14절
우리가 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들으시는 줄을 안즉 우리가 그에게 구한 그것을 얻은 줄을 또한 아느니라 – 요한일서 5장 15절

† 기도
주님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매일 기도하기에 힘쓰겠습니다. 나의 기도를 들어주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날마다 간구하오니 기도를 통해 영혼구원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 적용과 결단
중보기도를 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중보기도를 통해 주님이 일하시는 놀라운 역사를 경험해보세요.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