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자료
문화 & 행사

한 어린이의 삶을 바꾼 신발 한 켤레의 기적

 

♥신발을 신지 않으면 등교를 허락하지 않는 탄자니아에서
신발이 없어 등교를 거부당한 한 소년 ‘크왈레’♥

크왈레는 신발을 놓고 오래 기도해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교회에 갔다가 사마리안퍼스에서 나눠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선물상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그 상자 안에는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의 신발 한 켤레가 있었습니다. 크왈레는 매우 기뻐하며 학교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예수님을 전했고 친구들과 아버지는 교회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신발 한 켤레의 기적이 크왈레와 가족, 주변 친구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복음의 통로’가 되었습니다.

OCC선물상자에는 후원자님이 직접 고른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학용품, 신발, 인형, 장난감, 위생용품 등)과 선물 받을 아이를 위한 후원자님의 손편지가 담겨 있습니다. OCC선물상자는 선교지의 교회가 주최한 전도집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며, OCC선물상자를 받은 어린이들은 12주 제자양육 과정인 “가장 위대한 여정”에 초청을 받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선물인 복음을 받고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합니다.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는 미전도 종족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크왈레와 같은 어린이들이 희망을 되찾고, 주변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도구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1993년부터 지금까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를 통해 전 세계 160여 개 국의 1억 9800만 명이 복음을 접했습니다. 지난해까지 한국에서는 많은 후원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10,271개의 OCC선물상자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가정, 교회, 자원봉사자들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를 통해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곳, 발길이 닿기 어려운 지역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OCC선물상자를 통해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후원자가 마련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복음을 전하는 어린이 전도 사역,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에 함께 해주세요! 한 개의 선물상자마다 한 아이가 예수님을 알게 됩니다.

★OCC선물상자 참여 문의 및 후원 상담: 02-2105-1883★

★OCC선물상자 보내기 참여(무료)★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란?★

사마리안퍼스는 지난 50년간 전세계 긴급구호활동, 보건의료활동 및 어린이 대상 선교활동 등 다양한 초교파적 비영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미국 사마리안퍼스(Samaritan’s Purse)의 한국 지사이며 국제본부 대표인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는 1973년 한국 기독교 부흥을 일으켰던 빌리 그래함 목사의 아들이다. 한국을 포함해 캐나다, 영국, 호주 및 독일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17개국에 현장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선물상자 보내기, 의료선교, 식수위생사업, 생계지원, 긴급재난구호 등의 사역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교회, 단체, 개인 후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s://samaritanspurse.or.kr/)에서 일시 후원 및 정기 후원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