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피플성경

수학 선생님이 똑 부러지게 성경읽는 법

설교를 듣거나 묵상을 하다가 은혜를 크게 받는 날이 있습니다. 그 은혜로 평생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면 은혜의 기억도 점점 희미해집니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은혜를 받기 전과 다르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내 모습을 보기 십상이죠.

하지만 받은 은혜를 기록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기억이 희미해질 때마다 적어놓은 은혜의 기억들을 보며 마음을 새롭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여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받은 은혜들을 차곡차곡 기록해 온 분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은혜를 기록하고 꺼내보는 그 분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10년간 적어온 저의 소중한 기록들이 다 갓피플성경 앱 안에 있어요. 저는 주로 설교를 듣다가 느낀 것들, 통독할 때 드는 감동을 기록해 왔는데요. 가끔 예전 메모들을 볼 때면, 그 때의 은혜들이 떠올라서 마음이 뜨거워지기도 하고 반성하게 되기도 해요. 그동안 수많은 앱을 써봤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개발자분들이 손을 놓거나 방치되는 앱들도 많이 봤거든요. 그런데 갓피플성경 어플은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는 점도 좋고, 사용자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되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지금 무료 설치 후 바로 이용해보세요. 


갓피플성경 8.0 은 무료 설치 어플이며, 무료 체험 후 필요한 역본,음원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갓피플성경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