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이런 제가 어떻게 쓰임 받아요?

자격도, 실력도, 성품도 안 되는데…

 2024-05-05 · 
 21384 · 
 843 · 
 110


- 젠틀위스퍼, 최세미



† 말씀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 시편 51:10


요나가 물고기 뱃속에서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 기도하여 나는 감사하는 목소리로 주께 제사를 드리며 나의 서원을 주께 갚겠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 속하였나이다 하니라 여호와께서 그 물고기에게 말씀하시매 요나를 육지에 토하니라
- 요나서 2:1,9,10


† 기도
오늘은 토저 목사님의 기도로 함께하기 원합니다.

나의 하나님! 저는 저의 연약함과 무능력을 한탄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정을 내리시는 분은 제가 아니라 주님이십니다. 주여, 주님이 결정하소서. 제 뜻대로 마시고 주님 뜻대로 하소서.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복된 존재가 되려고 노력하는 중에 제 자신에게 상처를 입히지 않게 하소서. 저를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케 하소서.


적용과 결단 
주님의 명령보다, 자신의 뜻을 따라 도망간 요나를 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끝까지 요나에게 회개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나는 못해요. 하는 것이 아니라. 마리아처럼 “주님의 계집종이오니, 주님의 뜻대로 제게 이루어지이다” 라고 기도하며 노력하는 우리 되길 기도합시다.

망쳐버린 삼손에게도, 아버지 것을 다 허비한 탕자에게도 끝까지 회개할 기회를 주셨습니다. 이런 주님의 마음을 알게 하소서. 그래서, 주님의 마음으로 심겨진 곳에서 꽃을 피우게 하소서.



본 테마는 2022년 5월 5일 앙콜 테마입니다.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