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교회를 세우는 손길

 2024-05-18 · 
 17747 · 
 263 · 
 57


많은 분들이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고, 개척교회들도 재정이 많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갓피플은 코로나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해 2020년 11월 25일 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8번째 작품을 다시 나눕니다. 이 그림묵상처럼 함께 작은 마음으로 모으고 기도하고 섬길 수 있기를 원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가운데서 복음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과 성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마음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의 어려운 목회자분들께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모금이 되는데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신청 버튼이 안보일 땐 며칠 기다려주세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선
여기를 눌러 사역지원금을 신청해주세요! 
 



어려운 개척교회를 응원해주세요!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역지원금 나도후원하기> 

후원자의 응원의 글> 

목회자의 감사의 글> 

 

개척교회 목회자들, 개척을 위해 기도하는 사역자들에게 책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신청하세요.

 


† 말씀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_엡 2:21


만군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 주의 종의 귀를 여시고 이르시기를 내가 너를 위하여 집을 세우리라 하셨으므로 주의 종이 이 기도로 주께 간구할 마음이 생겼나이다 _삼하7:27



† 기도
우리의 상황을 아시는 주님! 도우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삶의 환경은 더 어렵게 흘러갑니다. 그러나 상황만 바라보고 두려워만 하지 말게 하시고, 말씀으로 기도로 하나님의 은혜로 마음을 지켜 보호하여 주옵소서.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행하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돕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셔서 믿음의 공동체를 지켜내게 하여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적용과 결단
뉴스와 세상 소식만 보면 마음에 두려움이 더 많아집니다. 말씀 앞에서 나의 두려운 마음을 하나님께 내려놓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먼저 내 마음이 하나님께로 다시금 향하게 하시고,  지금 섬기고 있는 교회와 주변에 어려운 개척교회를 위해서 기도와 물질을 흘려보내주세요.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부어주시는 은혜를 경험하실 겁니다.



본 작품은 지음 @/jiieum_ 작가님 께서 재능기부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테마는 2022년 1월 21일 앙콜테마입니다.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