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ㆍ문화
이럴땐이런책
한줄기독신간

주의 일에 거룩한 욕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한줄기독신간 #10월둘째주

 

주의 일에 거룩한 욕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집안에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기면 앞장서서 그 일을 감당하지 않겠습니까? 다름 아닌 하나님 집의 일입니다. 하나님 집에 큰일이 생겼다면 팔을 걷어붙이고 앞장서야 합니다. 내 집 일인데 누구를 기다리겠습니까? 누구에게 맡기겠습니까? 바로 내가 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라』 유기성

 

내가 만들어 가는 삶을 하나님이 도와주시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만들어 가시는 삶에 우리가 동참하게 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 하나님이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안다면, 우리는 오늘을 감사함으로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그분께는 분명하게 보이는 내일을 그분께 맡기고 걸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만큼 걷다』 홍명직, 한슬기

 

우리 중 누구든 겨자씨만 한 믿음만 있다면 하나님께 쓰임 받아 자녀들이 그리스도를 따르게 할 수 있다. 어린아이 같은 믿음과 성경에 대한 간단한 이해만으로도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 선하심을 충분히 보여 줄 수 있다. 하나님은 우리의 믿음을 받으셔서 자녀들 속에 몇 배로 열매 맺게 하신다.
『믿음의 위인을 키운 경건한 어머니들』 팀 챌리스

 

1981년 11월 8일, 내가 수년 동안 끈질기게 달라붙어 씨름했던 신화적 설명은 완전히 해체되고야 말았다. 게다가 초자연적인 것에 대한 신문 기자로서의 회의주의는 예수의 부활이 실제 일어났던 역사적 사건이라는 놀랄 만한 역사적 증거의 빛 앞에서 녹아 버렸다. 사실 예수가 자신이 주장한 대로 하나님의 독생자라는 결론만큼 역사적 증거에 잘 부합되는 설명은 아무리 생각해도 만들어 낼 수 없었다.
『예수는 역사다』 리 스트로벨

 

분명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서로 가슴 설레는 사이겠지만, 결혼에 준비되어 있어 더는 성장이 필요 없을 만큼 ‘다 갖추어진’ 사람은 없다. 이 책은 결혼을 약속한 커플의 마음을 준비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장래의 남편 또는 아내에게 최선의 배우자이자, 서로가 계속 성숙해 가는 관계를 선물하고자 함이다.
『결혼수업』 게리 토마스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