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조혜련, 크로스오버싱어 지선, 가수 폴송이 한날 동시에 찬양 신곡을 발표
이들의 신곡을 모두 프로듀싱한 고요셉 작곡가는 각기 다른 소재에서 하나님이 곡의 영감을 주셨다고 밝혔다.
'날 이끄신 하나님'은 이 곡을 부른 지선의 불우했던 어린시절의 스토리에서,
폴송이 부른 '아빠 아버지'는 누가복음 15장 탕자의 이야기에서,
조혜련이 부른 '기도는 죽지 않아'는 조지 뮬러 목사님의 기도에 관한 일화에서 각각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찬양 ‘날 이끄신 하나님’과 ‘아빠 아버지’는 잔잔한 발라드 풍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신앙고백적인 가사가 어우러졌고,
‘기도는 죽지 않아’는 온 회중이 함께 박수를 치며 찬양할 수 있는 쉽고 경쾌한 리듬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색이다.
각기 다른 음색과 개성을 지닌 세 사람의 찬양 사역자가 부른 3곡의 찬양 신곡들이 깊은 가을 모두의 영혼에 은혜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월 27일 오후6시반 평택대학교 90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월드비전,평택대학교,평택대학교회 주최 'LOVE IS ONE 찬양콘서트'에서는 조혜련,지선,폴송이 직접 출연하여 찬양 신곡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혜련의 '기도는 죽지않아', 지선의 '날 이끄신 하나님', 폴송의 '아빠 아버지' 이 세 곡의 찬양은 11월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 Credit
작사 : 고요셉
작곡 : 고요셉
편곡 : 최순호
Producer : 고요셉
제작 : (주)오제이엔터스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