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필리핀 김상호 선교사로부터 긴급하게 도움의 요청이 왔습니다.
9월 10일 필리핀의 빈민가인 바콜지역에서 난 대형 화재로 인해 교회당과 1,000여 가구가 전소되는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긴급모금 필리핀 횃불교회 후원하기 클릭 ▼ ▼ ▼ ▼
마약 중독자의 방화로 시작된 불은 수상가옥을 모두 태우고, 5천여 명의 이재민을 길거리로 내몰았습니다. 이들은 현재 농구장과 학교에서 노숙을 하고 있습니다.
빈민들을 돕기 위해 10여년 전 횃불교회(TORCH CHURCH)를 개척한 김상호 선교사님은 코로나로 모든 일거리가 중단되는 가운데에도 이들에게 식량과 생필품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교회를 오픈해서 갈 곳 없는 현지인들을 돌봐 왔습니다.
지난 주 잿더미로 변한 교회당 위에서 350여 명이 모여 예배를 드렸는데 절망적인 교인들의 모습을 보며 가슴을 쓸어내려야만 했습니다. 필리핀 정부도 어떻게 구제해야 할 지 모를 정도로 이들의 삶은 막막하기만 합니다.
선교사님은 무엇보다도 이들이 삶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을 보길 바라고 계십니다.
무너진 교회를 다시 재건하고, 교회를 통해 이 지역 이재민들에게 생필수품과 식량이 지원될 수 있도록 긴급기도를 요청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원바디는 긴급구호와 함께 okbible 쪽복음 성경을 보급하여 삶의 희망을 놓은 이들에게 복음을 함께 전하려고 합니다
[직접입금 안내계좌]
국민은행 630301-01-137956 원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