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당신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졌다.

왜 그렇게 만드셨을까?

 2021-01-25 · 
 15387 · 
 505 · 
 7

장갑은 왜 손 모양으로 만들어졌을까? 
손이 들어가기 위해서다.
그래서 장갑은 최대한 손의 모습에 가까워야 한다.

사람은 어떤 모양으로 만들어졌을까?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 창 1:27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졌다.

왜 그렇게 만드셨을까?
하나님이 들어오시기 위해서다.

우리를 버리지 않으시고
일상과 마음과 관계와 일과 상처와 삶의 모든 터전에 들어오시기 위해서다.

그래서 죄로 오염되고 욕심으로 훼손된 삶을 하나님의 모습으로 회복해야 한다. 하나님처럼 거룩하고, 하나님처럼 선하고, 하나님처럼 사랑해야 한다.

장갑은 손이 들어가기 전까지
아무것도 못 한다.

손이 들어가는 순간 물건을 들 수 있고 방향을 가리키고 서로의 손을 잡을 수 있게 된다. 장갑에 없는 힘과 능력이 손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목장갑은 건물을 짓고, 고무장갑은 집안일을 하고, 라텍스장갑은 수술을 할 수 있게 된다.

각각의 지음받은 목적을 이루게 된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분과 같은 생각, 같은 마음, 같은 모습으로 살기를 바라신다. 우리와 같이 살기를 원하시기 때문이다.

힘들고 지친 일상 속으로,
흔들리고 넘어지는 믿음의 여정 속으로, 삶의 모든 순간 속으로 들어오셔서 우리와 함께 살며 힘을 주시고, 꿈을 이루게 하시고, 하나님나라에서 살기를 원하시기 때문이다.

하나님 담음은
하나님 닮음으로 이룬다.

닮을수록 담아지고
담을수록 닮아진다.

-페이지 처치, 신재웅

† 말씀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 마태복음 5장 14~16절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 베드로전서 2장 9절

† 기도
주님, 저의 삶의 모든 순간 속에 들어오셔서 간섭하여 주시고 주님의 기쁘신 뜻대로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주님을 닮아 가기를 기도합니다.

† 적용과 결단
당신의 삶 속에 들어오셔서 힘과 능력을 주시고 주님을 닮아가는 하루하루가 되기를 기도하며 결단해보세요.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https://gp.godpeople.com/archives/111175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