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네 번째 교도소 담장 안에서 온 은혜의 편지
늘 하나님의 자비와 사랑이 담긴 귀하디 귀한 숨결이 함께하시기를 진실로 바라며 두서없이 못 쓰는 몇 글자를 적어봅니다.
프리즌 여러 선생님들의 노고로 임은미 선교사님의 묵상을 꾸준히 받아 읽으면서 조금씩 변해가는 제 자신을 느끼는 요즘. 제 마음속 믿음의 텃밭에도 작은 씨앗이 하나 생겼답니다.
씨앗을 심은 것이 프리즌 리바이벌 팀의 관심과 임은미 선교사님의 깊은 믿음을 기반으로 한 맑고 영혼의 뇌리를 올리는 진실된 묵상을 거름 삼아 이제야 싹을 틔었으니 감사하고 뿌듯하면서도 이에 반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도 들더라고요.
저는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겠습니다. 이게 사실이지요..
그런데 마음속에서는 이야기를 합니다. 성경을 읽고 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여러 감정의 변화를 느끼며 어느 순간 아침, 저녁 하루에 두 번이지만 짧은 기도를 통해 하루를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는 현재의 저의 모습이 서투르지만 옳다고 말이에요.
인생에서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내면의 강렬한 분노가 스스로를 집어 살킬까봐, 그래서 심히 어두웠던 과거로 회기 할까 봐 무섭고 두려웠고, 이것을 없애고자 조심스레 하나님을... 찾게 되고 성경을 읽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선교사님의 묵상과 프리즌 리바이벌 팀을 만나 이루어진 제 변화의 시작이었지요.
태어나서 처음 손에 잡고 처음 읽은 성경책이 프리즌 리바이벌 팀에서 보내준 것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지금 생각해도 너무나도 감사하고, 또 감사한 일이지요.
가끔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저에게 물어봅니다. '하나님이 어디에 계시냐고 보이기는 하냐고' 순간 대답을 할 수 없어 당황스러웠고 난처함에 입을 다물고 돌아섰습니다.
초신자인 저는 무척이나 혼란스러웠습니다. 이때 선교사님의 묵상을 통해 알게 된 질문의 기도를 생각해서 며칠을 했습니다. 제 머릿속에 이런 생각이 떠오르더군요. 어쩌면 바람이긴 하나 기도의 답인지 모르지요.
사람들이 공기를 볼 수 없고,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는 없지만 언제나 세상 어디에나 존재하고 이미 우리들은 알고 있듯이 하나님 또한 늘 우리와 함께 이렇듯이 존재하시고 우리들의 마음이 태초에 어둠이 침범할 수 없는 순백의 순수함을 찾는 그 순간, 거룩하신 모습을 뵙게 될 것이라고 말이지요.
저는 질문한 사람들에게 다시 찾아가 똑같은 질문을 다시 하라 하고, 이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순간 제 마음이 따뜻하고 기뻤습니다. 이때 알게 되었지요. 믿음이란 흔들림 없는 실천의 또 다른 말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성경 속의 세상과 지금의 세상은 그 변한 모습의 차이는 크지만 변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늘 사악함과 음란함과 순수함과 맑고 정결함 대립이고, 예수님의 완전하고 고결한 사랑과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이 저희를 지켜주고 계시다는 것이지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지 죄송하네요. 쓰다 보니 이리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 글이 무례하거나 경솔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요지는 열심히 묵상과 성경을 읽고 있고 매일 죄를 회개하며 작은 미세한 것에도 감사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선교사님의 허리 통증이 진실로 완케 되길 바라고 늘 감사드리고 프리즌 리바이벌 께도 하나님의 축복이 내려 매사에 평안하고 감사한 일들이 넘쳐나길 기도드립니다.
입금자에 "이름과 성경책" 이라고 적어주세요.
국민은행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위 성경책을 구매 (플로잉 Flowing) 하시면 "프리즌 리바이벌 PRISON REVIVAL "을 통해서 국내 교정기관의 담장 안에서 지내시는 분들에게 우리말성경이 전달됩니다.
프리즌 리바이벌 소개
" PRISON REVIVAL "은 " 평신도 복음사역 "으로, 국내 56개 교정기관의 담장안에 계시는 5만 5천명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평신도 복음사역입니다. 현재 (2024.6.14 기준) 56개 교정기관에서 1,786분이 저희들이 보내드리는 묵상을 받고 있으며, 매달 수백명의 신규 신청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67명의 평신도 발렌티어 분들이 섬겨주고 계시나, 발렌티어분들이 부족하여 묵상 대기자 분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일 주일에 한 번, 임은미 선교사의 "7일치 묵상"과 "우리말 성경책", 그리고 임은미 선교사 저서 중에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사람 그대입니까?"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 카카오 중보기도방에서는 재소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중보기도제목을 가지고 중보기도후에 다시 담장안으로 답장을 드리는 사역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재소자들의 자녀들에게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절 선물을 전달해 드리는 " 엔젤트리 사역 "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카카오 중보기도방에서는 재소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중보기도제목을 가지고 중보기도 후에 다시 담장 안으로 답장을 드리는 사역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발렌티어 분들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꼭 동참해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프리즌 리바이벌 발렌티어 지원 오픈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KicLzIf
주님의 한없는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자리로 초대합니다. 같이 동참해 주실 거라,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리즌 리바이벌팀 드림
이메일 : 21davidoh@gmail.com
† 함께 보면 좋은 영상 - 새벽 5시에 오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