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었을 때 은혜받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역사를 보면 하나님께서는 은혜받은 사람들을 그 시대에 훌륭한 사람으로 사용하셨기 때문입니다.
영도자 모세, 선지자 사무엘, 이스라엘의 왕 다윗, 바벨론의 총리가 된 다니엘 등 이들은 다 어렸을 때 젊었을 때 은혜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젊었을 때 성령을 체험하고 은혜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세상은 너무나 험합니다.
사탄 마귀가 자기의 때가 다된 줄 알고 우는 사자같이 다니면서 젊은이들을 공격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젊은이들이 사탄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교회를 신앙을 떠나고 있습니다.
사탄 마귀는 우리들을 하나님을 떠나게 하고 죄짓게 하고 망하게 하고 병들게 하고 실패하게 하고 죽게 하여 우리를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하는 것이 사탄이 이 땅에 존재하는 목적입니다.
우리의 힘으로는 그 사탄 마귀를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성령의 은혜를 받으면 사탄 마귀와 죄악과 세상을 이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나 어른이나 체험적인 신앙은 참 중요합니다.
그동안 목회하면서 보니까 체험적인 신앙을 가진 청소년, 청년들은 탈선하지 않고 어려운 세파를 이기고 흔들림 없이 지속적으로 신앙생활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캠프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서 중고등부, 청년 대학부에 이르기까지 성령의 은혜를 체험하여 세상을 이기자는 주제로 캠프와 수련회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젊은이들이 교회를 떠나는 것은 영적 체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꽃동산 캠프는 영적 체험 캠프, 수련회입니다. 여러분 교회의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들까지 많이 보내 주셔서 성령의 은혜를 체험하여 사탄의 공격과 세상을 이기게 하여 침체 되어 가는 한국 교회 부흥의 횃불이 되게 합시다.
아무튼 이번 여름이 한국 교회 어린이들과 청소년 청년들이 일생에 잊혀지지 않는 큰 은혜와 성령 체험의 기회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