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테마

구원은 티켓이 아니라, 예수님과의 관계입니다.

당신은 진정 거듭났나요?

1. 누가 당신의 주인인가? 중간은 없다.

 


● 김은호 / 갓피플 만화 _ 날라리 크리스천 자세히보기 ▷


2. 우리를 죄에서 건져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시려고...


● 김수영 / 갓피플 만화 _ Merci 자세히보기 ▷

 


3. 구원 전 VS 구원후

 


● 강동헌 / 갓피플 만화 _ 가스펠툰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전 어려서부터 교회에 다녔지만, 초등학교 5학년 때 고민에 빠졌어요. 이모부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였지요.

'사람은 언젠가 죽는구나...
내가 죽으면 정말 천국 갈 수 있을까?'

죽음을 생각하면 두려웠지요.
‘교회 선생님은 예수님을 믿으면 천국 간다고 하셨지만...교회를 다니고, 아멘을 크게 하고, 활동을 열심히 하는 것이 믿는 걸까?

그거 빼곤 나는 안 믿는 사람들과 다를 것이 없는데.’ 라는 생각을 하다가 비슷하게 사는 교회 친구들을 보고 "에이. 뭐 저 친구들도 저렇게 사는데...'라며 넘겼던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교회만 다니고, 제가 주인 되어 힘들게 살다가, 진짜 복음을 전해주시는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회개 없이 괜찮다. 괜찮다고 은혜만 말하는 가짜 복음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회개하라고. 복음을 외치셨습니다. 죄에서 돌이켜 하나님께 돌아오는 회개를 말씀하셨습니다.

평생 교회 다니다가, 내가 받고 싶은 위로만 받다가 회개 없이 불타는 지옥에 떨어질 것이요? 복음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죄의 근본은 내가 주인 되어서 마음대로 살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고, 여러분이 부르짖는 주여! 주여의 주는 주인님의 주란 말입니다.

구원은 예수님입니다.
내가 주인 되어 살던 삶을 회개하고, 예수님을 나의 주인님으로 모시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그 증표로 성령 하나님이 내 안에 오시고 그렇게 주님께 순종하며 함께 살다가, 예수님의 집인 천국에도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로마서를 보면 하나님을 자기 마음에 두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모두가 구원받기 원하시나 하나님께서 그대로 내버려 둘 수 밖에 없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땅에서만 예수님께 돌이키는 회개의 기회가 있습니다. 내가 주인 되어 살았던 삶을 회개하고 예수님께 당신을 드리십시오. 그렇게 예수님을 나의 주인님으로 모시면 거듭나고, 그 거듭남의 증표로 예수의 영이신, 성령하나님이 내 안에 오실 것입니다. "

그 말씀이 얼마나 은혜가 되고, 놀랍던지요. 그때는 목사님께서 매일 말씀을 전하기 전에, 새벽부터 아침까지 우리를 위해 기도로 준비하신다는 것을 몰랐지요.

그렇게 제가 주인 된 삶을 회개하고 예수님께 저를 드리자, 그렇게 지루했던 예배가 너무 행복해지고,
저의 잘못이 깨달아져서 회개하고, 사람들에게 사과했지요. 그렇게 살아계신 하나님과 말씀과 기도로 만나고, 매일 주님과 동행하는 엄청난 행복의 거듭남이 시작되었지요.

어떤 사람은 말합니다. "한번 구원받으면 주님이 끝까지 책임지셔!. 구원은 보험 같은 거야" 정말 그럴까요? 아닙니다. 구원은 예수님과의 관계입니다.

성경은 주님은 포도나무고, 우리는 포도나무 가지라고 말씀하십니다. (요15:5) 예수님을 떠나서 내 맘대로 사는 삶이 예수님께 속한, 거듭난 삶이 아닌 것입니다.

내 맘대로 사는 삶은 결국 금방 시들하고 허무해집니다. 욕망의 노예로 질질 끌려 살던 삶이. 예수님께 나를 드리자, 예수님으로 자유케 되고, 완벽히 채워졌습니다. 사람의 마음의 구멍은 주님만이 채우실 수 있으니까요.

우리는 원래부터 죄 때문에 지옥에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좋으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셔서 하나밖에 없는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셨습니다.

우리 죄를 대신해, 십자가에 못박혀 죽게 하시고, 다시 삼일만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렇게 예수님만을 통해서 하나님께 갈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이 사랑앞에 지금 진심으로. 순복하시겠습니까?
당신을 예수님께 드리고, 예수님을 당신의 주인님이며 구원자로 영원히 모시어, 하나님의 자녀가 되겠습니까?

완전한 평화를 주실 수 있는 분. 우리의 피난처. 당신을 창조하신 당신의 진짜 아버지. 당신이 죄인이었을 때부터 사랑하시고, 지금도 애타게 기다리시는 그분께 말입니다.

또한 이미 주님께 자신을 드렸다면, 믿지 않는 사람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게 해달라고 기도합시다. 우리가 마귀의 뜻은 무너지고, 주님뜻대로 이뤄지길 계속 기도할 때, 주님이 놀랍게 일하실 것입니다!

† 말씀

이르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하고
- 사도행전 16:31

베드로가 이르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
- 사도행전 2:38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 누가복음 11:13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