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너무 두려울 때.

우리 마음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기도입니다.

 2020-09-13 · 
 8754 · 
 456 · 
 

1.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 이소라 / 갓피플 만화 _ 바이지저스 자세히보기 ▷


2. 2.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쫓는다


● 김은호 / 갓피플 만화 _ 날라리 크리스천 자세히보기 ▷

 


3.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도, 내 손 잡고 계신 주님 계시기에

 


● 김유림 / 갓피플 만화 _ 한걸음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배고프면 먹어야 배고픔이 사라지고,
어두울 때는 불을 켜야 밝아지는 것처럼.

우리 마음에 두려움이 들어오고
앞이 캄캄해질 때, 정말 어찌할 바를 할 줄 모르겠을 때 기억하세요. 내 힘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요.

양은 목자가 지키십니다.
우리 마음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기도입니다. (빌립보서 4:6,7) 주님께 기도할 때, 주님께서 지켜주시는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혼자서 애쓰지 말고, 주님께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과 지혜를 구하세요. 담대함도 기도해서 받는 것입니다. 다윗도 그렇게 담대함을 받았습니다. (시편 138:3)

"주님. 두렵습니다. 힘이 듭니다.
제게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을 주시고, 이 일에 마귀의 계략과 주님의 뜻이 있을 텐데 마귀의 뜻은 무너지고, 주님의 뜻이 이뤄지게 하옵소서.

제가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게 하옵소서.” 라고 계속 기도하며 주님께 나아가십시오.

최악의 상황이라도 기도는 할 수 있잖아요. 주님의 뜻대로 되길 계속 기도할 때 주님께서 엄청난 길을 낼 것입니다. 당신의 기도 한 마디도 땅에 떨어지지 않고, 우리 시대에 열매를 보지 못하더라도, 다음세대에서라도 기도의 열매는 폭발할 것입니다.

두렵고, 어찌할 바를 모를 때는 주님께 가야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게 됩니다. 먼저 빛이신 주님께 예배하면서 간다면, 어두웠을 때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이게 되고 분별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기도할 힘도 없다면,
그저 엎드려 찬양을 틀어놓고 주님 앞에 "힘들다고, 슬프다고, 무섭다고" 진실하게 겸손하게 말씀하시며 주님께 나아가십시오.

주님은 주님을 의지하는 자를 결코 저버리시지 않는, 자비와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주님은 주님께 피하는 자가 누군지 아시고 기꺼이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 숨겨주실 것입니다.

두렵습니까? 길이 막혔습니까?
어찌해야 할 바를 알지 못하겠습니까?
지금 그 자리에서 주님께 나아가십시오.

주님께 상하고 두려운 마음 전부를 드리며 고쳐달라고 담대케해달라고 성령의 충만함을 구하며 나아가십시오! 주님이 여러분에게 지혜를 주시고, 강인하게 붙드실 것입니다!

† 말씀
여호와는 선하시며 환난 날에 산성이시라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아시느니라
- 나훔 1:7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이사야 41:10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그리하면 주시리라
- 야고보서 1:5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https://gp.godpeople.com/archives/106815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