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우리의 무기!!

이 무기들은 견고한 요새를 무너뜨릴 만큼 강력하다.

 2020-07-02 · 
 16773 · 
 512 · 
 1

기도의 전사들은 이 땅에서 가장 힘 있게 세상을 변화시키는 존재이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안다. 그들은 하나님의 자녀이며, 그 정체성에 맞게 행동한다! 그들은 하나님 안에서 믿음을 통해 미래를 창조하기에 바빠서 미래를 궁금해하지 않는다.

바울은 이렇게 썼다.

그의 힘의 위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떠한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그의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편에 앉히사 - 엡 1:19,20

당신이 그리스도인이라면 당신의 인생에는 위대함 이상의 능력이 함께한다! 그것은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다. 인간의 능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요, 그의 힘의 위력이다. 생각해보라. 전능하신 하나님의 지극히 크신 능력이 당신의 기도 생활에 주어졌다! 하나님의 힘의 위력은 부활의 능력이다.

부활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죽은 듯 보이고 사망의 냄새를 풍기며 죽었던 것들이 하나님의 손길을 받아 생명이 살아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하나님이 죽은 자 가운데서 그리스도를 살리셔서 천국에서 가장 높은 영예와 최고 권위의 자리로 높이 올리실 때 발휘된 위력이다(엡 1:20).

바로 지금, 당신은 죽은 것들에게 영생으로 나아오라고 말할 수 있는 부활의 능력을 기도에 더하였다! 우리 안에 있는 능력의 잠재력은 하나님이 무덤에서 예수님을 부활시키실 때 드러내신 것과 같은 능력이다. 우리의 사명은 죽은 상황에 부활의 생명을 가져다주는 것이다.

마귀가 당신의 기도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 있다는 것과 예수님은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엡 1:21) 되셨음을 마귀에게 상기시켜라.

그리스도의 권세는 최종적이다. 하나님 아버지는 “만물을 그의 발아래에 복종하게 하”셨을 뿐만 아니라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기 때문이다(엡 1:22). 그리고 이제 우리, 즉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다(엡 1:23)!

우리의 역할에 대해 가장 깊이 이해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그리스도께서 성취하신 것을 우리는 이 땅에서 수행한다. 하나님은 교회를 땅의 혹독한 현실과 하늘의 놀라운 해결 사이의 살아있는 다리로 자리매김하셨다! 우리가 진정으로, 열정적이고 정확하게 그리스도께 기도로 복종할 때 하나님의 나라는 꾸준히 우리의 세계로 들어온다. 물론 그 열쇠는 그리스도의 말씀을 아는 것이다.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권위가 있다! 그 계시를 받고 말씀을 가지고 인내로 기도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뜻이 여기 이 땅에 이루어지는 미래를 볼 것이다!

예수님은 누가복음 18장 1-8절에서 절대 기도를 멈추지 말고 소망을 잃지 말라고 비유로 가르치셨다. 즉, 기도하지 않으면 낙심할 것이다. 우리가 기도하는 대부분의 것들을 위해서, 우리는 응답을 받을 때까지 끝까지 인내하며 기도해야 한다.

기도는 우리가 마주하는 삶의 각 전투에 임할 때 하나님의 능력에 단단히 기반을 두게 한다. 회심했다는 사실만으로 그 일이 이루어짐을 우리는 안다. 우리가 구원받은 것은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전투를 치렀기 때문이다! 우리가 회심하는 기적이 있었기에, 다른 사람을 변화시키는 데에도 하나님의 도우심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을 수 있다.
예수님은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마 19:26)라고 말씀하셨다. 그 말씀 아래 우리는 하나님을 믿고 기도한다. 성령님은 중보기도를 위해 계신다. 우리가 할 일은 성령님에게 마음을 열어 그분이 모든 것을 이기는 믿음으로 우리를 채워주시도록 하는 것뿐이다. 그러면 우리는 불가능이 가능으로 바뀌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바로 지금 이 세상에 일어나는 끔찍한 문제들을 보라. 하나님은 우리가 보는 그 모든 필요에 대해서 그 상황에 대한 해결을 보게 해달라고 기도하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우리에게 보여주셔서 그것들이 바로잡히게 기도할 수 있도록 하신다.

기도로 바꿀 수 있는데 왜 그 잘못을 비난하느라 에너지를 낭비하는가? 우리 가운데 계시는 주 하나님은 전능하시다. 하나님의 말씀과 믿음의 기도는 전쟁을 위한 우리의 무기이며, 이 무기들은 견고한 요새를 무너뜨릴 만큼 강력하다. 당신이 기도할 자격이 없고 무력하다는 생각을 멈추라. 그것은 마귀의 거짓말이다. 당신은 위대한 기도를 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 말씀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
– 에베소서 6장 16-18절

우리가 육신으로 행하나 육신에 따라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 고린도후서 10장 3-5절

† 기도
주 예수님, 기도하며 주님과 시간을 함께하니 기쁩니다. 제 능력은 주님 안에 있습니다. 오늘 저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여 제 마음과 영에 입힙니다. 주님의 영광으로 옷 입었으니 두려움 없이 적과 맞서겠습니다. 오늘 저는 주님의 전사가 되어 하나님의 이름으로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 적용과 결단
우리가 기도로 주님께 복종할 때 하나님의 나라는 우리의 삶에 들어옵니다. 물론 그 열쇠는 그리스도의 말씀을 아는 것입니다. 기도함으로 그분께 복종합시다. 말씀을 읽음으로 하나님 나라 알기를 더욱 더 힘씁시다.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https://gp.godpeople.com/archives/104706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