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나 같은게 뭐라고…하나님은 끝까지 나를 기다려주셨어요 [롬팔이팔 EP.04 -손기철 장로]

샬롬~ 갓피플 권PD입니다.

롬팔이팔 벌써 네번째 시간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늘의 손님은 인터뷰에서 찾아뵙기 힘든 분을 어렵게 모셨습니다.

현 HTM 대표이자, 온누리교회(이재훈 담임목사) 장로로 시무 중인 손기철 장로님입니다.

롬팔이팔에서만 들을 수 있는 장로님의 진솔한 신앙고백과

주님 안에서 완전한 자유를 누리는 삶에 대해 나눠보았습니다.




▶손기철 장로님은?

지금 이 순간 여기에서 하나님을 더 온전히 나타내는 삶을 열망하는 역동적인 킹덤 빌더(Kingdom builder)이며, 사탄에게 빼앗겨 잘못 신앙하고 있는 영역과 차원을 밝혀 현재적 하나님나라를 다시금 수복해가는 사명자이다.


그의 신앙적 화두는 구원받은 자녀의 정체성 회복이자 말씀과 성령과 삶이 일치하는 변화된 신앙생활이다. 그는 이 책에서 하나님나라를 주체의 관점, 차원의 관점, 영역의 관점으로 봄으로써 진정한 하나님나라의 복음과 하나님나라의 통치를 경험할 것을 역설한다.

보이지 않는 세계에 말씀대로 이루어진 믿음의 실상이 보이는 세계에 실체로 나타나는(마 6:10) 하나님나라의 비밀을 강력히 풀어준다. 또한 자칫 기독교로 포장되어 인간의 필요와 부족을 채우고자 하며 하나님의 말씀조차 자기 방식대로 누리고자 하는 잘못된 영적 추구가 낳은 뉴에이지 사상과 영성의 실체를 고발한다.

결국 하나님께 나 자신을 드리는 존재의 변화와 삶이 아니면 답이 아니다.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나라의 삶은 더 이상 자유의지를 가진 혼이 세상에 묶여 있는 몸의 종노릇하지 않고 하나님의 영 안에 거함으로써, 영이요 생명인 말씀이 우리 몸(생각, 감정, 신체)을 통치하고, 그 결과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생명, 성품, 능력을 나타내는 존재,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나타내는 새로운 차원적인 삶이라는 놀라운 비밀을 나누고 있다.

그는 1999년 강권적인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치유사역의 길로 들어서게 되어 온누리교회 내적치유사역과 월요치유집회를 거쳐, 2008년 한국독립교회 선교단체연합회(KAICAM) 소속으로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 : Heavenly Touch Ministry)를 설립하였다. 현재 80여 명의 사역자들과 함께 헤븐리터치 센터(신대방동 소재)에서 매주 화요일 말씀치유집회를 비롯한 각종 세미나와 스쿨, 기도사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집회 및 문서로 사역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양평 신복리에 소재한 ‘헤븐리 하우스’에서 정기적인 전수사역을 하고 있다. 미국 조지아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고 건국대학교 생명환경과학대학 학장, 농축대학원장, 생명과학 부총장, 한국원예치료복지협회장을 역임했으며, 2017년 9월 건국대 명예교수로 추대되었다. 현재 HTM 대표이며 온누리교회(이재훈 담임목사) 장로로 시무하고 있다.



채널 구독하시면, 유튜브 알림으로 롬팔이팔 영상을 가장 먼저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