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ㆍ문화
갓피플 인스타

이 땅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나를 더욱 담대하게 했다.

거듭남. 나를 예수님께 드리고, 예수님을 영원한 나의 주인님으로 모시는 것.

(feat.계속 기도하며 말기암인 그에게 달려갔다.)
_

통증이 더 심해졌다.
의사는 "암이 뼈에서 장기까지 전이된 상태라...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하셨다.
_

주님께 기도하는데 극에 달했던 두려움이 사라지며 회개가 터져 나왔다.⠀'주님. 조금 아프면 "예수님을 위해 죽겠습니다!" 라고 외치다가 많이 아프니까 죽을 것 같다고 벌벌 떨었어요. 살아계신 주님. 제 두려움을 주께 드리니 뜻대로 행하소서'

기도로 밀려오는 통증에 맞서니 두려움은 없었다.  ‘이제 곧 주님을 만날 수도 있겠구나.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주의 일에 더욱 힘써야겠다.

주님. 간증 집회 때 망설임 없이 부활을 증거하겠습니다. 암 환자들을 향한 발걸음도 멈추지 않겠습니다. 저를 도우소서’
_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나를 더욱 담대하게 했다. 다음 날 아침 전화가 걸려왔다. 전라도 화순에 있는 말기암 환자가 위독하다는 연락이었다.
_

오늘이 마지막 기회일지 모르는 환자다. 꼭 예수님을 만나 천국에 입성하기를 간절히 계속. 기도하며 갔다.
_

형제는 산소마스크에 의존하고 있었지만 정신이 또렷했다. 그는 의아한 눈빛으로 나를 빤히 바라보았다. “제가 그때 편지 남기고 간 천정은이에요.” 이내 나를 알아본 형제는 힘든 와중에도 반겨주며
산소마스크를 천천히 손으로 뗐다.

그런데 그의 첫마디가 놀라웠다.
“나 이제 죽는 거 하나도 안 무서워.”

하지만 그의 눈동자는 공허했다.

오전에 한 차례 죽을 고비를 넘겼다더니 ‘이렇게 가나 보다’ 하고 마음을 비운 듯했다. 나도 항암주사 쇼크가 왔을 때 비슷한 마음이었다.

나도 모르게 불쑥 말이 튀어나왔다.
“예수님을 믿으시면 다행이지만, 안 믿으신다면 이제 정말 무서워하셔야 해요.”

그가 나를 쳐다봤다.
나는 똑똑히 다시 말했다.

“천국과 지옥이 없으면 이렇게 가셔도 되지만 예수님은 다시 살아나셨고, 하나님이 살아계세요. 천국과 지옥도 반드시 있습니다. 죽음 너머 세상이 있어요. 그러니까 이제 정말 큰일 난 거예요.”

그러고는 늘 하던 대로 말씀으로 복음을 전했다. 복음을 듣던 그가 갑자기 산소마스크를 확 벗으며 다급하게 물었다.

“나, 그럼 어떡하면 돼?”

이미 주님이 그의 마음을 만져주셨음을 알 수 있었다. 나는 웃으며 산소마스크를 다시 씌워주었다.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하면 돼요. 지금까지 형제님이 형제님의 몸과 인생의 주인으로 살았던 죄를 진심으로 회개하세요.

지금까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누가 주인이었나요?”

“나였어.”

“그걸 회개하는 거예요.

남의 물건 멋대로 쓰고 돌려줄 때 사과도 안 하면 기분 나쁘잖아요. 마음대로 써서 죄송하다고 사과드리는 거예요, 진심으로! 하시겠어요?”

그는 하고 싶다며 영접기도도 따라 했다.
기도를 마치자 그가 환하게 웃었다.
“왜 이렇게 웃음이 나지?”

“당연해요. 복음은 기쁜 소식이니까요. 이제 주인이 바뀌었으니 형제님 안에 성령님이 들어오셨어요. 무섭거나 두려운 순간이 또 올 텐데 성령님께 다 얘기하세요.

저는 이제 안심이에요.
형제님이 오늘 가셔도 천국 가실 테니까요. 혹시라도 이번 주를 넘기시면 다음 주에 또 뵈러 올게요.
만약 못 넘기시면 천국에서 봬요.”

우리는 천국에서 만나자며 웃으면서 헤어졌다. 그는 얼마 후, 평안한 모습으로 주님께 안겼다.

이 년이 훌쩍 넘은 어느 날,
그의 여동생에게서 감격스러운 이야기를 들었다.

내가 인사하고 나온 후,
오빠가 가족들에게 이런 고백을 했다고 한다.

“난 그동안 혼자였고, 너무 외로웠어.
그런데 이제 혼자가 아니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마 28:20

★ 말씀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
- 사도행전 2:38 中

★ 묵상
# 구원은 예수다!
# 내가 주인으로 살았던
# 죄를 회개하고

# 예수님을 나의 주인님으로 모실때
# 구원의 증표로
# 성령님을 받게 되실 것입니다
_

# 여러분_돌이키라는것은
# 내가_주인이_된삶에서
# 하나님이_주인된_삶으로
# 돌이키라는거예요_김선교
_

# 그 무엇도.
# 하나님께 가는 것을 막을수는 없단다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https://gp.godpeople.com/archives/104343


* 갓피플 인스타 : 인스타에서도 갓피플을 만날 수 있어요! (팔로잉~)
▶ http://www.instagram.com/godpeople_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