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유혹과 세상이 주는 생각에 흔들리고 있습니까?

 2016-09-27 · 
 37238 · 
 10 · 
 

하나님이신 주 예수님께서 우리를 죄와 저주에서 구원하시려고 사람의 몸으로 오셔서, 우리와 하나가 되셨습니다. 그리고 죄 없으신 분이 우리의 죄를 짊어지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셨다가
사흘 만에 부활하심으로 우리의 그리스도가 되셨습니다.

누구든지 이 복음을 듣고 주 예수님을 영접하면 하나님께서 그에게 성령을 보내주십니다. 성령님은 주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알게 하시고, 믿게 하시고, 주 예수님과 동행하게 하심으로 이 세상에서부터 영생의 삶을 살게 하십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얻고 평안을 얻고 사랑을 얻고 세상을 이길 능력을 얻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복음을 전할 천사도 흠모할 사명을 얻게 되지만, 근본적으로는 오직 주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사는 것, 그 한 가지가 중요합니다. 주 예수님 안에 하늘의 신령한 모든 복이 다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그리스도인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여 주 예수님을 바라보지 않고 지옥 같은 삶에서 건짐 받기만 바라며 평안과 사랑과 능력을 구한다는 것입니다.

오직 주 예수님을 구하면 그 모든 것이 다 임할 것이고, 주 예수님을 바라지 않으면 어느 것도 누릴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지 못합니다.

주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한다는 것은 세례를 받는다는 것인데, 옛사람인 자아는 주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었고 부활의 주님과 연합한 자가 되었음을 믿는 것입니다.

즉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이 되어 이제 사는 것은 오직 새 생명 되시고 왕이신 주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주님과 동행하며 사는 것이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의 삶입니다.

그때 우리에게 거듭난 삶의 변화가 생기는데, 바로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아홉 가지 성령의 열매는 각각 다른 열매가 아니라 주 예수님의 성품입니다. 24시간 주님을 바라보는 것은 마귀에게 속아 마귀의 종노릇하지 않을 수 있는 유일한 일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는 것 외에 마귀로부터 마음을 지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배우지 못하였습니다.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며 사는 것이 힘들다고 말하는 분이 있습니다. 어떻게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며 살 수 있느냐고 말하는 이도 있습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지만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는 것은 힘든 것이 아닙니다. 아직도 정신 차리지 못하여 마음을 주 예수님께 드리지 못하고 세상 유혹과 마귀가 주는 생각에 흔들리고 있는 것입니다.

은전 30개를 받고 예수님을 팔고 나서야 제정신이 들었던 가룟 유다처럼 마귀가 주는 생각을 분별하지 못하여, 예수님의 제자였으면서도 마귀가 이끄는 대로 살다가 지옥의 고통을 겪는 많은 사람들의 탄식이 귀에 쟁쟁합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어떤 특별한 집회 장소나 시간에 성령충만한 상태에 이를 줄 알고 그런 때가 허락되기를 기다립니다. 그러나 성령충만하기 위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24시간 주님을 바라보며 사는 것입니다.

너무나 안타깝게도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충만하기를 원하면서도 마음은 세상 염려와 근심, 미움과 탄식으로 꽉 차 있습니다. 예수님을 생명이요 주님이요 왕이라 고백하지만 그 마음에 주 예수님께서 비집고 들어갈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성령으로 충만할 수 있겠습니까?

성령충만은 24시간 주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계속 주님과 동행하는 자에게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주 예수님 안에 거하며 또 주님도 여러분 안에 거하시는 삶을 사시기를 축복합니다.

† 말씀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 시편 62장 5절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갈라디아서 2장 20절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 갈라디아서 5장 22, 23절

† 기도
주 예수님만 바라보며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세상의 유혹과 마귀가 주는 생각에 흔들리는 삶이 아니라 날마다 예수님을 굳게 붙잡고 이기는 삶이 되게하소서.

† 적용과 결단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며 동행하며 살고 있습니까?
마음을 온전히 예수님께 드림으로 세상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날마다 주님 안에 거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하며 결단해보세요.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