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피플 인스타

애즈베리에 부흥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도 기도로 함께 해요!

주님! 그곳에 주님께 돌이키는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우리에게도 부흥의 불을 주소서!

애즈베리 현장 간증영상

미국 켄터키 주에 위치한 애즈버리대학교(Asbury University)에서 놀라운 성령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또한 이 부흥의 불길이 놀랍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각 대학교 뿐만 아니라, 영상을 보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간증들>
* 수업을 듣기 위해 강당을 떠났으나, 다시 돌아가라는 주님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1천명 이상이 모였습니다. 예배는 멈추지 않았고, 강당은 예배와 간증, 기도, 회개와 찬양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 애즈베리대학 알렉산드라 프레스타 학생 (캠퍼스 신문 ‘콜리지언’과의 인터뷰 중에서)

*저는 작년 우연치 않게 이 대학 가까운동네인 루이빌에서 여름을보내게되었어요 이지역은 정말경건한청년들이 가득한도시였어요 청년들의 나눔은 세상의 성공이 아니라 어떻게 하나님을더알아갈까였어요 대학을다니던 저희 아들은 함께 교회생활을 하는미국청년들 을보며 캐나다에선볼수없는깊이와 믿음이라고 놀라워했죠 그곳에 부흥이 왔어요 전 너무 이해가 돼요

- roseofgod** (갓피플인스타 댓글 https://www.instagram.com/p/Co610W7tRZf/)

* asbury 부흥의 시작에 대해 설명한 댓글을 봤었는데요. 수요예배가 끝난 후에 찬양팀은 점심 먹으러 가고 몇몇의 학생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했었다고 해요.

그중 한 학생이 몇년 전에 자살하려고 했는데 예수님께서 살려주시고 회개를 했다는 간증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성령님께서 부어주시고 이끌어주셨다고해요. 그리고는 찬양팀이 점심 먹고 돌아와서는 학생들이 남아 있는 것을 보고 찬양을 다시 시작하면서 2월 8일 그때부터 넌스탑 예배가 이어졌다고 하네요.

- huihui*** (갓피플 인스타 댓글  https://www.instagram.com/p/Co610W7tRZf/) 


† 기도

주님. 나의 백성이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여 기도하면 주께서 듣고 이 땅을 고치신다 하셨습니다.

지금 애즈베리의 예배 가운데 더욱 충만하게 임하여 주시옵소서. 실시간 예배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수 천명이 있습니다. 그들 또한 주님을 만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완전히 순복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그래서 그 부흥이, 미국 전체를 바꾸고 세계를 살리는 부흥으로 쓰임 받게 하소서.

주님. 우리 한국 또한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약해진 주님의 교회들과 이 나라와 가족과 영혼들을 다시 일으켜 세워주시옵소서! 주님만 우리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이 땅에 부흥의 불을 부어주시옵소서! '기도하는 한국'으로 다시 세워 주시옵소서!

밤낮 부르짖는 부흥의 세대로 우리를 세워 주시옵소서. 주님의 불타는 마음을 부어 주시옵소서!


수 많은 미국의 젊은이들이 회개하며 주님께 돌아오고 있습니다. 자신을 예수님께 드리며, 완전히 예수님께 순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기도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1. 주님, 애즈버리에 부흥의 은혜를 더욱 부어주옵소서!

2. 이 땅에도, 한국교회에도 부흥의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3. 나에게도 주님을 향한 갈망과 예배의 사모함을 부어주옵소서.

▼ 댓글로 함께 기도해요.


† 2024년 성경통독 응원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