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엠디스톡

휴지는 많습니다... 크리스천 집들이 선물팁 +예수님 마음 한스푼(feat. 7년차 기독쇼핑 MD)

(상단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영상으로도 보세요^^)

안녕하세요? 권하는 TV 권대리입니다.^^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을수록 집들이에 갈 일이 많아지는데요. 요즘 아내랑 집들이를 갈 때마다 선물 고민을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집들이 선물이 좋을까 검색도 해보고~ 저랑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이 많을 텐데, 제가 7년 차 쇼핑MD 경력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권하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선물이라는 게 그렇습니다. 제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막상 받으면 편리하고 좋은 제품들이 진짜 선물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우리 보통 휴지를 많이 선물 하잖아요? 그런데 휴지의 경우 워낙 기본적인 선물이라, 주시는 분이 많아서 받는 사람이 휴지왕국에 갇히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됩니다.(농담ㅎㅎ)

휴지 왕국에 갇히게 하는 것보다, 볼 때마다 예수님 생각나는 제품들을 선물로 주면 어떨까해서 오늘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선 집들이 선물 시 주의하셔야 될 사항은  취향이 갈리는 제품은 선물을 피하라는 것입니다.  넥타이, 향수, 휴대폰 케이스 같은 제품은 개인별로 호불호가 갈려서 선물로 안하는 게 좋고요. 그래서 여기에 부합하는 제 첫번째 추천상품은 방향제입니다.

 


 

1.말씀의 향기가 가득! 말씀 석고방향제

방향제 같은 경우에는 제 남동생도 자취를 하는데, 방에 가 보면 퀴퀴한 냄새가 날 때가 많습니다. 근데 문제는 이분들이 방향제를 안 산다는 거죠.(퀴퀴한 냄새는 사랑으로도 극복이 어렵습니다.ㅎ)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바인즈 말씀 방향제는 방향제가 화실 캔버스처럼 예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거기에 말씀이 새겨져 있습니다. 말씀 방향제를 방에다 놓으면 향기 뿐 아니라 경건한 마음가짐을 다잡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어떤 제품이든 말씀이 있는 제품이 더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제품은 '말씀 시계'입니다.

★말씀 석고방향제 자세히보기▷

 


 

2.저소음이 아닌 완전 무소음! 보타닉가든 캘리말씀시계

시계를 집들이 선물로 많이 하시는 분이 많은데아무래도 저희들 시선이 이렇게 여러 번 가는 제품이다 보니까,말씀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시계를 살 때, 가장 중요한 점이 무소음 시계로 사는 게 좋다는 겁니다. 처음에 받아보고 디자인이 예뻐서 걸어 놨는데 소음으로 인해 사용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소음 보다 완전 무소음 시계로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갓피플몰에서도 무소음 무브먼트 말씀시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말씀 시계의 경우, 저소음 아닌 완전 무소음으로 조용한 밤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몇번씩 시계를 보는데, 여기에 말씀이 있으면 구절이 자동으로 암송 되는 느낌입니다.

★무소음 캘리말씀시계 자세히보기▷

 


 

3.북유럽산 비취우드로 제작한, 고급비취우드 홀리램프

저의 마지막 추천제품은 '무드등'입니다. 자고로 선물을 줄 때는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야 되는데요. 우리는 무슨 취향이죠? 예수 취향입니다^^ 말씀 무드등이 있다면 하루를 끝내고, 성경말씀과 함께 일상을 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무드등 중 마이제이디에서 나온 홀리 램프를 추천드립니다. 일단은 말씀이 적혀있기 때문에 말씀이 어둠을 내쫓는 것 같아, 은혜로운 분위기를 경험할 수가 있고요. 불빛 조절 같은 경우에는 다섯 단계로 조정이 돼서 다양하게 취향에 맞게, 불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홀리램프 자세히보기▷

 


 

지금까지 다양한 제품을 살펴봤는데요. 저희가 집들이를 하면서, 필요한 제품을 선물해 준 것도 중요하지만 바라볼 때마다 예수님이 생각나는 제품을 선물해 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의 집들이가 오가는 선물 속에서 예수님을 더 바라볼 수 있기를 원하면서 이상 갓피플TV, 권하는TV 권대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