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말씀을 사수하라!!

그때 우리는 다가오는 거센 파도를 헤치고 주와 함께 하늘로 날아오르게 된다.

 2019-03-05 · 
 13773 · 
 603 · 
 6

나는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모이는 전국 집회에서 설교하기 위해 달려가는 차 안에서 베드로후서를 끝까지 암송했다. 그러면서 H 선교사님에게서 들은 도래할 (IT와 5G 이동통신과 양자컴퓨터 시대에 대한) 이야기나 5G 이동통신 시대에 대해 조사해본 내용과 베드로후서가 깊게 연결되는 것을 확신했다.

이런 확신을 가지고 집회시간에 5G 이동통신 및 양자컴퓨터에 대한 자료화면을 보여주면서 앞서 설명한 내용들을 직접 암송설교로 청소년들과 청년들에게 전했다.

“제가 암송으로 설교하는 것을 보고 계시죠? 저는 성경을 낱권별로 암송하며 늘 성경의 장면 속에서 주님을 만납니다. 마귀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앞으로 더 놀라운 최첨단 기기들로 우리를 삼키러 달려오고 있습니다. 마귀는 이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최고의 기술로 우리를 더 음란하게 하고 스스로 주인 노릇 하게 하며 돈을 더 숭배하도록 무서운 속도로 달려오고 있습니다. 가짜를 진짜인 것처럼 속이며, 우리를 진리에서 떠나게 하려는 전략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이길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영생의 씨앗인 성경을 강력하게 암송해서 진짜 진리의 장면 속으로 들어가 진리의 영 안에 잠기십시오. 성경암송을 통해 진리이신 분이 2천 년 전에 인간으로 오셔서 행하시고, 선포하시고, 능력으로 역사하셨던 장면 안으로 들어가 진짜 리얼리티를 경험하십시오.

저는 22년 전부터 성경암송으로 성령님을 예배하고 있습니다.

결국 성경을 낱권별로 통째로 암송하게 되었고, 계속 복습해서 암송하고 있습니다. 이미 암송이 완성된 마가복음, 요한복음, 서신서 여덟 권, 십자가의 말씀들, 성령 구절들, 그리고 현재 암송이 진행 중인 창세기 1-9장과 히브리서 1-9장 등 약 3,900구절들을 간직하고 사수하는 것이 저의 예배입니다.

연기자가 최고의 연기를 하기 위해 대사를 수없이 암송하면서 자기 캐릭터와 장면 안으로 깊이 들어가듯이, 저는 22년 전부터 영생의 씨앗인 성경을 암송하면서 성경의 장면 속으로 들어가는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성경 장면 속의 예수님 및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몸과 생각에 강력하게 입력되어 성경대로 살아가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성경대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은 제가 완벽하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저도 여전히 연약하며 부족합니다. 그러나 성경을 암송하며 걸으면서, 성경 장면을 체험하면서 현실에서 그 말씀과 일치되는 일을 경험하다 보니 잘 넘어지지 않게 되고, 연약함으로 넘어져도 즉시 진리의 말씀을 붙잡고 벌떡 일어나게 됩니다. 성경 속에서 말하는 복음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며 주님 오실 길을 준비하며 살아가게 된 것이죠.

암송하면,
길을 걸을 때도
말씀을 묵상할 수 있어요

여러분, 최첨단 기술에 의한 거대한 가상현실의 파도가 우리를 향해 달려오고 있습니다. 돈이 있어서 장비만 갖추기만 하면 손가락 하나만 까닥해도 내가 왕이며 신으로서 행세하도록 부추기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돈은 더 강력한 우상이 됩니다.

거대한 최첨단 기기들을 통한 디지털 장면 속으로 우리를 사로잡아 넣으려는 사탄의 계략을 이길 힘은 반대로 아날로그적인 데 있습니다. 영생의 씨앗이며 진리인 성경을 입술과 혀(몸)와 뇌를 사용해 낱권별로 암송하여 사수함으로써 진리이신 예수님을 성경 장면 안에서 직접 만나는 체험으로 무장합시다.



하나님께서는 베드로에게 엘리야와 모세를 홀로그램으로 보여주신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진짜 나타났습니다. 예수님이 수많은 기적을 일으키신 것, 하늘로부터 들린 하나님의 음성, 구약과 신약의 수많은 기적들이 공교히 만든 이야기였습니까? 말씀이신 하나님께서는 말씀만으로 우주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그 말씀으로 모든 기적들을 일으키셨습니다.

말씀이신 분이 이 땅에 사람으로 직접 오셨고, 능력을 행하셨으며, 인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다 부활해 승천하셨고, 성령으로 마가의 다락방에 강림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을 통해 복음이신 예수님과 토라(성경=구약)를 열방에 전하게 하셨습니다.

사도들은 예수님과 함께 경험했던 모든 것, 부활 승천하시고 성령으로 오셔서 행하셨던 모든 것들을 기록해 성경이 되게 했습니다. 특별히 사도 요한과 베드로는 미래에 있을 일들을 직접 환상을 통해 보았고, 그것을 기록에 남겼습니다.

이제 마지막 때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넉넉히 들어가 영생을 누리려면 신의 성품의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그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영생의 씨앗인 말씀이 우리 마음에 강력하게 심겨져야 합니다.

영생의 씨앗인 성경이 진짜 리얼리티입니다. 생명의 씨앗을 잘 심으면 열매는 자연히 맺혀지게 됩니다. 생명의 씨앗인 성경을 늘 암송하며 진리의 영을 예배함으로써 성경의 장면 속에서 예수님을 직접 만납시다. 강력한 말씀암송 신앙으로 우리의 영을 무장해서 다가오는 거센 파도를 헤치고 주와 함께 하늘로 날아오릅시다.”

† 말씀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 - 여호수아 1장 8절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갓난아기들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 베드로전서 1장 25절, 2장 2절

† 기도
하나님, 세상의 최첨단 기기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보던 일들이 현실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세상 가운데 사탄은 최고의 기술로 스스로 주인 노릇하라고 부추깁니다. 이 무서운 전략 아래 주님 말씀으로 무장하게 하소서. 영생의 씨앗인 성경을 암송하여 진리의 영 안에 잠기게 하소서. 그리하여 복음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게 하소서.

† 적용과 결단
문명과 과학의 발달과 함께 다가오는 사탄의 거대한 공격 앞에 우리는 어떻게 대비할 수 있을까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집중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생명의 씨앗인 성경을 암송하며 사수해야 합니다. 말씀 암송을 시작합시다. 한 걸음 발을 떼었다면 낱권별 암송에 도전하기를 기도합니다.


낭독으로 만나는 테마
귀로 들어요~ 갓피플 테마. 눈으로만 읽는 것과는 다른 은혜가 뿜뿜. 테마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어설퍼도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