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오늘의테마

아침에 말씀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내 영혼을 먼저 먹여야, 지치지 않고 섬길 수 있다 - 조지뮬러

 2022-12-29 · 
 9801 · 
 362 · 
 1

하루를 시작하기 전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마음을 정돈하는 시간은

그분께서 정성껏 차려주신 아침밥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든든하게 내 사랑으로 채우고 나가라는 마음, 오늘도 내가 도와줄 테니 힘내라는 그분의 응원이 담겨있죠.

굳이 오늘 하루도 힘내라고 크게 말하지 않아도 응원한다고 소리치지 않아도 그분의 마음을 받는다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두렵기만 한 곳에 한 발을 내딛고 말씀하신 곳에 내 마음 한 켠을 내줄 수 있는 이유는 믿음으로 살아갈 용기를 낼 수 있는 이유는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 수 있도록 나를 응원해주시는 아버지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전해주시는
그분의 든든한 격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 오늘은 어떠셨나요, 김유림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3810

† 말씀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 요한복음 15:5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 마태복음 11:28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 야고보서 1:5

† 기도
주님. 아침 개인예배시간이 너무 좋습니다.
바빠서 성경을 읽지 않으면 이상하게 더 허둥되고 갈피를 못 잡는데, 1장이라도 읽으면 마음이 잠잠해지고, 어떻게 일을 처리해야할지 기억나게 하심 감사합니다. 늘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인도를 따라가는 제가 되게 하소서. 말씀과 기도로 먼저 준비하여서 늘 주님께 순종하며,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 적용과 결단
저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성경을 읽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있는데요. 너무 좋은 거예요. 바쁘면 1장만 보더라도, 성경을 내 마음대로 해석하지 않고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읽는데 하루가 점점 달라짐을 느낍니다.

여러분 기억하세요. 먼저 예수님께 받아야 줄 수 있어요. 아침과 저녁 개인예배를 결단하며 오늘 저녁부터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정말로 달라짐을 느끼실 거예요!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