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오늘의테마

주여, 당신께 마음을 바칩니다.

온 피조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우리의 마음을 바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022-12-15 · 
 9345 · 
 405 · 
 1

오, 하늘에 계신 지극히 크신 분의 보좌 우편에 앉으신 대제사장이시여, 우리가 당신께 감사합니다.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어깨와 손과 가슴에 있으며, 당신은 지극히 크고 영원하신 분 앞으로 우리를 데려가시고 붙들어 주십니다. 당신을 경배합니다.

오, 승리하신 대제사장이시여, 진정으로 감사하오니, 당신이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셨지만,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오른손이 원수들의 참소에서 당신을 신원하셨습니다.

당신은 성령 안에서 다시 사셨고, 이제는 영광 중에 계십니다. 당신은 영원히 은혜의 보좌 옆에 계신 우리의 대제사장이며 구주이십니다.

사방에 싸움과 위협과 위험과 죽음이 널려있는 이 어두운 세상에서 우리는 당신을 경배하길 원합니다.

오, 대제사장이시여, 우리를 위해 죽임당하신 당신의 몸의 상처 안에 우리의 몸을 숨깁니다. 우리가 바칠 수 있는 건 마음뿐이니, 당신을 기쁘게 해드릴 다른 선물은 없습니다.

당신께 황금 면류관을 드릴 수 있다 해도, 당신의 도성의 길이 금으로 포장되어 있기에 당신은 미소만 지으실 것입니다.

당신께 보석을 바치길 원하지만, 당신의 도성의 문과 담에 보석들이 박혀있을 것이기에 당신께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주여, 당신께 마음을 바칩니다.

온 피조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우리의 마음을 바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속량 받은 도덕적 존재인 우리가 자발적으로 헌신하고 예배할 때, 당신이 우리의 헌신과 예배를 받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영원한 언약의 피로써 기도하오니, 우리의 마음의 경배를 받으소서. 이 경배가 당신이 기뻐하시는 참된 것이듯이 우리에게도 기쁘고 참된 것이 되게 하소서.

우리의 예배를 복되게 하소서.
당신의 임재를 특별히 더 느끼게 하소서.

충만히 임재하셔서,
이 자리에 없는 사람들의 빈자리가 채워지고도 남게 하소서.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그리스도인 1천 명이 갑자기 들이닥치는 것보다 당신의 임재가 더 의미 있지 않습니까?

물론 그들이 찾아오는 것도 귀하고 아름다운 일이지만, 이 자리를 더욱 빛내는 것은 그들이 아니라 당신의 임재입니다.

온 땅에 퍼져있는 당신의 백성에게 복을 내리소서. 기도하오니, 불쌍한 아시아를 도와주소서. 그곳 사람들은 큰 위험 속에서 가난과 깊은 시름과 유혈과 도주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바닷물을 멀리 밀어버릴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의 말씀으로 말씀해주시지 않으면, 머지않아 세계의 모든 지역이 복음에 문을 닫을 것입니다.

오, 주님, 당신이 모세와 엘리야와 엘리사의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기억하소서. 이스라엘을 원수에게서 지키기 위해 준비된 병거와 기병대가 산지에 있는 것을 우리가 보게 하소서. 온 세상에 있는 당신의 교회에 또 하나의 승리가 주어질 것을 한마음으로 믿사오니, 복을 내려주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당신을 찬양합니다. 아멘.

-토저의 위대한 기도 100선, A.W.토저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3896

† 말씀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 로마서 12장 2절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 골로새서 3장 15-17절

† 기도
완전하신 주님, 이 어두운 세상에서 당신만을 경배하길 원합니다. 당신을 기쁘게 해드릴 것은 저의 마음뿐임을 압니다. 제 마음 안에 감사와 찬양과 하나님을 향한 사랑으로 가득 채우소서. 그 안에 당신의 임재로 가득하게 하소서.

적용과 결단
하나님은 우리가 자발적으로 드리는 헌신과 예배를 기뻐 받으십니다. 내가 드리고 있는 예배에 주님의 임재가 가득하기를, 그분의 임재로 더욱 복된 예배가 되기를 기도합시다.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