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오늘의테마

우리가 보내진 그 자리를 지키는 일

교회된 우리가 일어나 움직여야 할 때 입니다.

 2022-12-17 · 
 7592 · 
 172 · 
 1

갓피플은 코로나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해 2020년 11월 25일 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29번째 작품을 다시 나눕니다. 이 그림묵상처럼 개척교회를 돕고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먼저는 우리를 보내신 각자의 교회를 믿음으로 지키는 일에 충성을 다하고, 또한 더 어렵고 힘든 개척교회들을 돕고 세우는 일에 함께 마음과 기도를 모아야 할 때 입니다.

주변의 어려운 목회자분들께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모금이 되는데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신청 버튼이 안보일 땐 며칠 기다려주세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선
여기를 눌러 사역지원금을 신청해주세요!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를 응원해주세요!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역지원금 나도후원하기> 

후원자의 응원의 글> 

목회자의 감사의 글> 

 

† 말씀
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 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지니라 _갈6:10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_히10:24-25

† 기도
주님! 날씨가 추워지고 어려운 개척교회 소식을 들을 때면 마음이 어려워집니다. 개인적으로도 경제적인 어려움이 많은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먼저 주님의 도우심을 기도합니다. 어려운 상황을 돌보시는 주님, 어려운 개척교회와 가정들을 돌보아주옵소서.

주신 물질을 나눌 수 있는 가정들에게 마음을 부어주셔서 흘려보내는 축복을 누리게 하시고, 서로 도와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본 작품은 ZOOOiN 김혜인&김희주작가 @zooo_innn 작가님 께서 재능기부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