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G선교회 윤성철 목사입니다.
안녕하세요? CG선교회의 선교단체를 섬기고 있는 윤성철 목사라고 합니다. 여러분 봬서 너무 반갑습니다.
# 하나님의 시험(test)은 우리를 훈련하고, 데스티니를 이루어가도록 빚어갑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시험은 우리를 그 훈련하고 연단하는 그런 그 목적이고요. 사단이 주는 시험은 이제 유혹이라는 거지요.
결국은 우리를 실족시키는 건데 하나님의 시험과 사단의 시험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화두는 데스티니예요. 결국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고 이런 훈련과 연단이라고 하는 시험을 통해서 데스티니를 온전히 이룰 수 있는 사람으로 빚어 가시지요.
# 사단의 시험(temptation)은 우리를 유혹해 데스티니를 이룰 수 없게 실족시킵니다.
사단은 구원 받아서 천국 갈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은 결국 그 데스티니를 이룰 수 있는 삶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는 거고 유혹을 통해서 거기서부터 떨어지게 하는 거지요. 간단해요.
# 시험이냐 유혹이냐는 이 시험을 통해서 내가 주님께 더 가까이 가느냐, 주님과 멀어지느냐로 분별합니다.
어떤 시험이 왔을 때 이 과정을 통해서 본인이 주님께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것이 맞다면 하나님께 오는 게 맞지요. 그런데 이걸 통해서 결국은 본인이 하나님께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온다고 하면 그건 유혹이지요. 100%. 그렇게 분별할 수 있다고 봅니다.
# 하나님의 시험은 통과해야 하고 사단의 시험은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시험은 통과해야 해요. 하나님의 시험을 피하면 다시 옵니다. 사단은 시험은 무조건 피해야 되지요. 거꾸로 하면 참 어려운 일이 생깁니다.
↑상단의 영상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