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갓피플 인사이드

2015 힐송워십 내한 공식 기자간담회

2015년 3월 6일(금) 힐송워십 내한 공식 기자간담회가 더 라빌(삼성역)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2015 힐송워십은 조직위원회를 발족(총재 : 강영선목사)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다음세대가 예배의 현장에 올 수 있도록 안내한다는 목적 구현을 위해 구성되었다.
특별히 이번 내한공연의 공동주최인 (주)대우패션(안병천회장)과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은희승대표)가 협력 사역으로 홍보, 실행, 관리/운영의 전반적인 업무를 책임지고 보다 안정적인 프로세스로 이번 내한공연을 준비한다.

잠깐!!! 기자간담회를 엿본다.

Q1. 힐송내한을 주최하는 (주)대우패션의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A1 : 안녕하세요! (주)대우패션 회장 안병천입니다.
이번 힐송워십 내한공연은 '임마누엘'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에서 성사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주)대우패션은 패션브랜드 라이센스를 주 사업으로 운영하며, 특별히 브랜드의 PR을 위해 문화적 행사, 기부나눔 행사 들을 지속으로 해오던 중 파트너인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를 만나 이번 힐송워십 내한공연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힐송워십 내한공연에는 다양한 음악적 퍼포먼스와 메세지 그리고 감동이 있습니다.
힐송워십은 젋은 세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찬양)이라는 문화의 한 공간 속에서 뜨거운 열정을 발산하여 마음에 담고 있는 병적 고민을 털어버리고 주님이 주시는 깊은 평안과 쉼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힐링콘서트가 될 것입니다.
또, 불신자들이 이번 힐송워십 내한공연에 참여만 할 수 있다면 음악(찬양)에 한정되는 것뿐만 아니라 주님의 마음을 품고 그 속에서 삶의 궁극적 의미를 탐구하게 되는 또 다른 문화 사역으로 자리잡기를 바라며 누구나 올바른 복음을 전하게 되는 동시에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행사가 주님의 손에 붙들려 첫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은혜롭게 진행되어지길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Q2. 공동주최인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힐송 내한을 포함 계속 해외공연을 유치하는 큰 이유가 뭔지요?
A1 : 안녕하세요!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대표 은희승입니다.
저희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는 작년 힐송 유나이티드, 커크 플랭클린, 이스라엘 휴튼, 아발론 내한 공연까지 주관/주최를 맡아오면서 글로벌 크리스천컨텐츠를 한국에 소개하고 또한 보급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올 해 2015년에는 큰 내한집회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워십의 거장 밥피츠 사역자를 2월달에 초청하여 한국 교회투어 및 W컨퍼런스까지 일주일간의 한국 땅에 예배 사역의 회복을 위해 코디네이션을 했습니다.

이 후 드디어 2015 힐송워십 내한공연을 주최하면서 두 가지 목적을 세웠습니다.
하나. 다음세대가 예배로 모여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만들자!
두울. 힐송워십의 이번 투어 주제인 ‘No Other Name’입니다.
도시 개혁 무브먼트로써 가장 복음의 핵심인 ‘오직 예수’만을 외치는 주제가 이번 내한공연의 최고의 가치가 될 것입니다.

이 가치가 지금 바로 대한민국에 필요한 키워드라고 생각하여 이번 내한공연을 크게 두 가지의 목적을 중심으로 힐송처치에 적극적으로 프로포즈하여 4월 19일(주일)날짜를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체조경기장이라는 초대형 공연장에서 12,000명의 회중을 채우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공연보러 가자!’가 아닌 ‘예배하러 가자!’입니다.
저희가 다 알고 있는 주 품에, 약한 나로 강하게의 원곡자인 워십리더 르우벤모건과 현재 힐송워십의 뉴키맨인 밴필딩이 옵니다.

이로 인해 현재 한국교회의 젋은 예배부서, 찬양팀, 영어예배, 미군부대, 예배사역단체 등 적극적으로 알리고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힐송에서 디자인 되어서 온 무대의 규모와 컨셉 또한 대형예배의 그림을 녹여내기에 충분한 멋진 시스템으로 꾸며집니다.

다시한번 이번 공연이 예배의 가치속에서 부흥하길 바라며, 오신 모든 기자단분들에게 좋은 기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3. 힐송워십 조직위원회의 총재인 강영선목사님은 왜? 여러 가지 컨텐츠중 이번 힐송 내한공연을 다음세대에 제시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A1 : 안녕하세요! 일산순복음영산교회의 담임목사인 강영선목사입니다.
현재 한국의 젋은이들이 삶에서 경험하고 있는 문화는 매우 자극적이고 화려하며 스타들을 위주로 하는 독립적 소유문화의 성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교회 안에서의 젋은이들이 교회를 떠나가며 예전처럼 전도의 붐이 일어나고 있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 한국교회는 여러 가지 문제제기와 대안을 찾고 있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기 또한 쉽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 힐송워십팀은 세계적으로 찬양문화를 주도해 가고 있는 롤모델입니다. 시대를 초월하여 복음의 핵심인 ‘예수 그리스도’는 변할 수 없는 영원한 진리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담고 있는 그릇은 시대에 따라 변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번 힐송워십 내한이 젋은이들이 누릴 수 있는 신선한 찬양문화라고 보며, 많은 청소년과 청년들이 이번 집회에 참여하여 예수님을 향해 뜨거운 몸짓과 경배를 올려드리길 바랍니다.

이상 기자간담회 내용 중에 일부를 본문으로 옮겨습니다.
2015 힐송워십 내한공연은
4월 19일(주일) 저녁7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티켓예매중이며,
전화예매 02-6082-3980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예매

- 전화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