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lace
갓피플매거진

사랑하는 이들에게 복음을 선물하세요

복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는 크리스천 문구 ‘굿뉴스드로잉’은 한 구절의 말씀을 하나의 그림으로 작업하는 송소영 작가가 운영하는 공간이다. 그녀의 작품이 들어가 있는 다양한 소품이 전시된 편집샵이자 작업실인 이곳은 그녀만의 감성이 물씬 묻어난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하늘색 벽면에 걸린 굿뉴스드로잉 메인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 송 작가는 작업도 하면서 손님들에게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통로로 공간을 활용한다. SNS를 통해 그녀의 그림을 접한 해외 독자들이 오프라인 공간이 생긴 이후에 일부러 이곳을 찾아와 한 손 가득 필요한 소품을 구매해간다.

머그컵, 손거울, 엽서, 액자 등에 새겨진 송 씨의 작품은 아기자기하고, 위트까지 더해져 있어 믿지 않는 이들에게 선물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예쁘고 완성도가 높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선물할 일이 많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이 있는데 굿뉴스드로잉 편집샵이나 온라인몰을 이용해 복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글 :김지언 | 사진제공 :송소영

굿뉴스드로잉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2길 17번 103호
화-금 오전 11시-오후 7시 30분 토-일 오전 11시-오후 6시(월 휴무)
홈페이지 : www.goodnewsdrawing.com

‘Hot place’에 소개할 만한 공간(음식점, 카페, 도서관 등)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
02-571-1111(내선 525) editor@godstaf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