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갓피플매거진

행복한 소비, 믿고 사는 ‘갓피플몰 푸른가게’

가게마다 만들어진 이유가 있습니다. 그럼 갓피플몰 푸른가게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다른 인터넷쇼핑몰과 비슷하지 않을까 추측하셨다고요? 아이, 아니랍니다. ‘갓피플몰 푸른가게’가 만들어진 발자취를 알려드릴게요. 어떻게 다르고 무엇을 하는 가게인지 이제 아시게 됩니다.

소비자와 생산자를 이어주는 플랫폼
2012년 7월 농어촌 직거래 장터 ‘갓피플 7일장’으로 시작해 2013년 11 월 ‘푸른가게’로 이름을 바꾸고 본격적인 크리스천의 생활장터로 한발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발걸음의 첫 시작은 ‘갓피플이 믿음으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는 통로가 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비교적 단순한 생각이었습니다.

막상 크리스천 생산자들과 소통해보니 공통적으로 판로에 어려움이 많으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고민에 갓피플도 동참하기 시작하면서 푸른가게가 만들어졌고, 생각 이상으로 할 일과 역할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그 결과, 갓피플몰에 과거에는 없던 먹거리와 생필품의 판매와 구매가 넘쳐나게 되었답니다. 할렐루야!

지금 푸른가게에 가면 이런 생산품들이!
크리스천 일반 생산품 농어촌교회, 기독교 사회적 기업 등 사역의 목적을 가진 생산품
전문 브랜드 생산품 장인 정신으로 만든 브랜드 생산품
지역 특산 생산품 지역민들이 생산한 상품, 지역 특산품
친환경 생산품 무농약, 유기농으로 생산한 농수산물과 가공품.
사회적 약자의 생산품 장애우가 만든 생산품, 공정무역제품

갓피플 푸른가게는 이 시대 크리스천들에게 영혼의 양식뿐 아니라 육체의 양식도 공급하는 통로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크리스천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생활장터 ‘푸른가게’를 잘 가꿔나가겠습니다.

입점 문의 02-2057-7875, goods3@GODp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