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arrow
prev-arrow

하나님 나라



기도하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과연
하나님나라에 들어갈 수 있을까?
과연 하나님나라는 기도하지 않고 방탕하게 살며
편안함만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들어가서
살기에 적합한 곳일까?《기도해야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