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그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믿었을까?

중보기도의 능력!

 2018-02-02 · 
 22401 · 
 594 · 
 16

해외에서 노방전도를 하다 보면 전도 부스 쪽으로 스스럼없이 찾아오는 중동 사람들을 종종 만난다. 그들은 원래 무슬림이었는데 꿈이나 환상 같은 직접 계시를 통해 예수님을 만났고, 영접했노라고 간증한다.

출신 국가도 제각각이었는데, 전부 선교사가 들어갈 수 없는 나라들이다. 놀라운 경험이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의 수많은 기도 모임들이 생각났다. 나도 가끔 참여했던 무슬림을 위한 기도 모임들.

본 적도, 만난 적도 없는 그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던 교회의 목사님들, 선교단체의 간사님들, 개별 그룹의 권사님들…. 수많은 기도 모임과 그 모임에서 조용히 기도에 매진하던 사람들의 얼굴이 떠올랐다.

‘그들의 기도가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않고 있었구나….’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 마태복음 18:19,20

기도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입니까!! 기도를 들으시는 분이 계시다는 뜻이니까요.

† 말씀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 예레미야 33:3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 시편 126:5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 마태복음 18:19

† 기도
주님, 지금은 어떤 방법도 어떤 희망도 보이지 않는 것 같은 어둠 속 같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순간에도 기도할 수 있음을 기억합니다.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우리 주님을 바라보며 기도합니다.

주님. 주님을 향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며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사 하나님을 보는 눈을 뜨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우리의 뜻이 아닌 가장 좋으신 주님의 뜻을 그들의 삶에 이뤄주시옵소서

† 적용과 결단
혹시 낙담되는 문제가 있나요? 먼저 성경말씀을 읽으며 이 상황에 주시는 주님의 말씀을 구하며 읽어보세요. 그리고 성령하나님께 어떻게 기도해야하는지 물으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기 원합니다. 기도노트를 만들어 기도제목과 주님께서 주시는 것 같은 말씀들을 적으며 기도해도 좋겠습니다.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