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양 라이브

내게 있는 모든 것을 (All to Jesus I Surrender, 50장) - 우영은, 이홍섭 (Woo Young Eun, Lee Hong sup)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탄이 하늘로부터 번개 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누가복음10:19)'라고 성경에 밝히 말씀하십니다.

하나님 뜻에 거역하여 땅으로 杆겨난 사단, 곧 옛뱀은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신 태초의 인간 아담과 하와를 속여 인간에게 원죄를 심을만큼 영악한 세상 신입니다. 이 사단을 꺾을 유일한 힘 여자의 후손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여 원수의 모든 능력을 밟고 승리하여 천국에 우리의 이름이 기록된 참 축복 소유하였음을 믿고 이 찬양 하나님께 기도로 바칩니다.

[러블리 가스펠에서는 하나님께 바치는 찬송 645 전곡 녹음을 진행 중입니다.
지금까지 찬송가 55곡과 찬송 연주곡 46곡을 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이번 주 47번째 찬송 연주곡으로 피아니스트 우영은님과 이홍섭님의 ‘내게 있는 모든 것을-50장-’ 들려 드립니다. 이 찬양 들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성령 충만한 최고의 시간 임하시기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