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자료
하나님이 내시는 길

시작이 반이다 ㅠㅠ 아자! #우리 함께 기도해요

기.도
알면서도 가장 잘 안되는 부분입니다.

우리 함께 기도해, 이 찬양 부를 때
그런 마음이 들다가 돌아서면 잊어버리기 일쑤입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사탄이 일하기 시작한다니
더 무서워서 움츠러드네요 ㅠㅠ

하지만 그럼에도
말씀으로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말라 하셨으니
그 말씀 붙들고 작은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시작이 반이다!!! #우리 함께 기도해요.
믿음의 각오를 다지며 아~~~~~멘.


# 쉬지 말고 기도하라


기도는 한 번 하고 끝내는 게 아니라 쉬지 않고 계속 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또한 나의 일방적인 독백이 아니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다.

내가 말하고 하나님이 들으시고, 하나님이 말씀하시고 내가 답하는 것이 끝없이 오고가는 대화이다.

우리의 영성을 뜨겁고 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비결은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이다. 쉬지 않고 기도하는 사람은 모든 것을 하나님의 손에 맡겨드린다. 우리가 쉬지 않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쉬지 않고 일하신다.

반대로 우리가 기도를 멈추면 마귀가 활기차게 일하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마귀를 묶어버리는 길은 쉬지 않고 기도하는 것뿐이다.


# 충분히 기도하라


사람들이 기도를 하긴 하지만 너무 찔끔찔끔 한다. 우리는 기도하면서 기도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기도에 관한 책을 읽고, 기도에 관한 세미나를 듣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기도의 용사가 되려면 직접 기도하는 수밖에 없다.

그리고 넉넉한 시간에 기도에 투자해야 한다. 기도를 잘하려면,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기도는 형식적이고 작고 보잘것 없는 일로 변질되고 만다.

예수님과 잠깐 얘기하는 것으로는 안 된다. 굳게 결심하고 하루의 가장 좋은 시간을 충분하게 확보하여 모든 방해물을 차단하고 골방에 들어가 하나님께 충분히 드려야 한다.

기도는 완전히 승리할 때까지 계속되어야 한다. 사탄이 패배할 때까지 사탄에게 계속해서 기도의 압력을 가해야 한다. 그리스도의 이름 권세 안에 굳게 서서, 다시 한 번 성령의 불같은 능력으로 기도해야 한다.


# 멈추지 말고 기도하라


중보기도자에게 은퇴란 없다. 이 땅에서 마지막 숨이 다할 때까지 우리는 우리에게 맡겨진 사명을 위하여 뜨겁고 진실하게 기도해야 한다.

내 사무실 안쪽에는 자그마한 기도실이 있어서 틈만 나면 들어가 무릎 꿇고 기도한다. 교회를 지키고 나라와 민족을 지키는 것은 골방에서 기도하는 영적 지도자들이다.

영적 전쟁에서 마귀가 두려워하는 것은 겉으로는 드러난 사울 같은 지도자가 아니라 보이지 않는 기도의 골방을 지키는 사무엘 같은 하나님의 사람이다. 매일 쉬지말고 기도하라. 기도를 쉬는 죄를 짓지 말자.

내용 발췌 = 하나님이 내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