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arrow
prev-arrow
;

믿음이 제자리라 괴로워요 (갓피플테마 낭독 by 니카)

사람들은 믿음에
레벨이 있는 것처럼 말해요.
진실이 아니에요.
믿음에는 레벨이 없어요.
믿음이 있든 없든, 둘 중 하나예요.

문제에 집중하면 불안해져요.
감기가 낫느냐, 암이 낫느냐.
1억을 갚느냐, 10억을 갚느냐.

암보다는 감기를 고치기 쉽고
10억보다는 1억을 갚기 쉬우니까,
암이나 10억을 놓고 기도하는 사람에게
더 큰 믿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다시 말하지만, 진실이 아닙니다...

▶테마 전문 보기 http://gp.godpeople.com/archives/81996
▶테마책 자세히보기 http://mall.godpeople.com/?G=9788960975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