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개오야...삭개오야.. 내가 오늘 너의 집에서 유하리라.. 내가 예수님께 나아갈 수가 없었는데 그런 내게 예수님이 찾아오셨다.. 그 은혜의 자리로 나아갑시다. 좋아요아멘개척교회 돕기 2017-08-31 · 1116 · · 고생질더보기고생질 2기 2강 생각하자고생질 3기 2강 생각하자 - 부흥의 때, 부흥의 주역고생질 3기 1강 생각하자 - 사랑하자 PAR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