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희 Single Album [나아갈 길] Vol.1 골고다 언덕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김만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발표 곡 [골고다 언덕]
기대를 부른 `워킹`을 시작으로 축복의 사람을 부른 `축복의 사람`으로, 지난 15년간 묵묵히 사역의 자리를 지켜온 김만희.
CCM계의 독보적인 남성 보컬리스트이자 작사 및 작곡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음악과 문화 사역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 온 그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싱글 앨범 [나아갈 길]은 찬양사역자이자 문화사역자로 그가 걸어가야 할 길에 대한 진지한 고민으로부터 온 것으로, 첫 번째 발표 곡인 [골고다 언덕]이 그 첫 번째 대답이 되겠다. [골고다 언덕]은 사순절 기간, 예수님의 전 생애를 깊이 묵상하며 쓴 곡으로, 예수님 걸어가신 그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고픈 그의 순전하고 애틋한 고백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나 이제 나아가 주의 복음 전하리 내 목숨 다하여 생명을 구하리 저 죽어가는 영혼들 위하여 나 사는 동안
걸음마다 십자가를 세워 가리라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골고다 언덕 오르신 예수님. 그리고 그 십자가 사랑에 빚진 자로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
그렇기에 [골고다 언덕]의 가사는 그의 개인적인 고백이기도 하지만,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고백이기도 하다.
앞으로 꾸준히 발매되어질 그의 싱글 앨범 시리즈 [나아갈 길]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그 사랑의 십자가가 열방 가운데 세워지길 소망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