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양 라이브

방향 - 이민용(레드애플 멤버)

“청소년들이 제가 예전에 속했던 아이돌그룹 ‘레드애플’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을 보는 순간 찬양으로 전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믿는 청소년들에게도 신앙으로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아이돌그룹 `레드애플` 출신이자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활약한 가수 이민용이 5년만에 자신의 꿈인 CCM 앨범을 발매한다.

이민용은 가수로 활동하면서도 항상 찬양의 꿈을 놓지 않고 소망하며 자신의 삶과 고민들을 나누고 싶어 하였다. 그러던 중 타이틀곡 ‘방향’을 듣고 본인의 삶 속에서의 본질적인 고민들을 이 찬양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유하고 나눌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들어 이 곡을 부르게 되었다. 이민용은 이 찬양을 부르면서 하나님을 향한 본인의 방향이 조금만 틀어져도 죄로 향해 갈 수 밖에 없는 존재임을 깨닫고 자신의 눈과 마음과 생각 등의 방향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본인의 고백을 이 찬양을 통해 공유하고 나누고 싶다는 소망을 갖게 되었다.

특히 이민용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청소년들과 심장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돕는데 비전을 품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주님의 시선을 닮아가고 주님의 행동을 닮아가고 주님의 마음을 닮아가는 자신이 되겠다는 다짐 또한 전하였다.

또한 앨범의 타이틀곡 ‘방향’은 작사 작곡가인 소병찬 특유의 감성이 담겨 있는 찬양으로 하나님을 향한 우리들의 시선과 방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 곡을 통해 말하고자 하였으며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자신들만의 삶 가운데에서 넘어지고 좌절했던 문제들을 가사에 솔직하게 담아내었고 이런 우리들의 부족함을 아시는 주님이시기에 우리의 삶과 마음을 만지시며 우리를 열심히 만들어 가시는 주님을 고백하고 주님을 향한 하루하루의 삶이 모여 평생의 삶이 주님을 향해 있기를 소망하고 있다. 그리고 편곡에는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 봅니다’, 조항조 ‘사랑꽃’ 등 드라마 OST 작곡가인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경범)’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