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롭지 못한 요즘,,,
무기력한 감정에 사로잡혀
넋 놓고 하루를 보낼 때가 있어
오만가지 부정적인 생각과 마음이
나를 짓누를 때에 선포하자! ( •̀ᴗ•́ )و ̑̑
“그 누가 뭐래도 난 하나님의 자녀야!”
“내 안에 예수님이 계시니 난 할 수 있어!”
“성령님이 날 회복시키시고 일으켜주실 거야!”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에게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 후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