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새 1탄에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새벽기도할 때는 일찍 자고 일어나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1탄을 보신 새벽기도하는
많은 갓피플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2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꺄♥
새벽기도 2탄은 그동안 갓피플에서 만났던
크리스천 연예인들이 새벽기도를 하면서
혹은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깊이 만난 이야기를
핵심만 짧게 모아봤습니다
맨 위의 바를 넘기면서 관련 영상을 함께 볼까요?
배우 진태현
"내 시간이 아닌 하나님의 시간을 생각하며 사는 것, 그러니까 하나님 앞에서 산다는 것은 주일아침 예배 한번 드리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닌 것 같아요. 일주일 내내 하루 종일 하나님 앞에 서 있는 것이죠. 저는 그 힘을 새벽예배에서 얻는다고 생각해요"
배우 황인영
"제가 교회 가서도 늘 하는 기도는 이것밖에 없어요. 그냥 주님 안에서 이렇게 계속 그 품에 있게 해달라고요. 또 모든 것이 감사하다고요."
축구선수 김신욱
"아침에도 물론 기도하지만 매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는 하나님과 나와의 시간이에요. 말씀 보고 기도하고요. 찬양도 내가 즐겁고 위로받는 것보다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찬양을 많이 해요."
가수 배다해
"특별새벽기도 기간 일주일 동안 자의(自意)로 처음으로 참석했어요. 굉장히 행복했고 처음으로 제가 온전한 기도를 하고 있더라고요."
가수 심태윤
"차인표 씨는 황보랑 제가 두세 번 오다 말 줄 알았답니다. 그 뒤부터 모임이랑 연습에 참여했는데, 지금까지 8년째 저만 유일하게 거의 한 번도 안 빠질 수 있었어요. 제가 원래 한 가지 일을 꾸준히 오래 못하거든요. 그런데 거기 가니까 위로도 되고 좋더라고요."
가수 자두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엉엉 계속 새벽까지 울다가 오고. 다음날도 가서 울어야지 해서 갔는데 8시간을 울고 다음날도 울고요."
★ [특새 1탄] 잠을 정복하라! 일찍 일어나는데 도움 Tip 6
남은 특새기간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