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만나기 전...저는 제가 원하는 길을 따라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 나름의 소소한 목표를 가지고서 그 길을 향해 걸어 갔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며 밤, 낮 수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다 한 형이 저에게 찾아 왔습니다. 그리고 어떤 한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주었습니다. 그 분은 오래 전 나의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에 관한 이야기 였습니다. 그분이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셨으며 내게 생명을 주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이야기 였습니다.
저는 그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흔들렸습니다. 이 세상엔 죄가 없는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을거란 생각을 자주 했고, 저 또한 그 죄인 가운데 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늘 하면서 살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가 걷고 있는 그 길이 주님을 떠난 죄와 사망의 길이라는 사실에 두려웠고 놀랐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내가 심판이 아닌 죄 사함과 사망이 아닌 생명을 얻기 원하신 다는 사실을 들으며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자리에서 바로 회개하며 예수님을 믿고 영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저는 주님을 믿고 따르며 사망의 길에서 나와 생명의 길을 걸으며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주님을 믿고 따르는 삶에는 세상이 줄 수 없는 큰 기쁨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그 기쁨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의 이 짧을 간증이 보고 계시는 분에게 얼마나 마음에 와 닿을지는 모르겠지만....
만일 아직 예수님을 믿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저 처럼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선물로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 가운데 이 짧은 복음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믿기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아래와 같이 기도하시면 좋겠습니다.
만일 위와 같이 진심으로 예수님을 당신의 마음에 영접 하셨다면.. 이제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심판아닌 영생을 얻게 되었으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지게 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믿고 하나님께 감사 드리십시요. 그리고 이제 생명의 길을 걸으며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 십시요~
당신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트 스토리-
(전도용으로 짧은 복음간증 만들어 보았습니다)
<화이트 스토리 블러그> 블러그 이웃추가하고 함께 큐티해요~^^
https://blog.naver.com/ctoondesign2
<하늘우체통> 하늘우체통 전도지로 전도해요~ㅎ
http://heavenlypostbox.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