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쇼핑
엠디스톡
언박싱

창출레 읽다가 전사하는 청년을 위한 성경

tyle-cru-5

안녕? 성.알.못에서 성경덕후로 거듭난 엠디스톡 멤버 성덕이라고해.

37

성경덕후답게 그동안 많은 성경들을 만나봤지만, 유독 청년들을 대상으로한 성경은 드물었어. 어린이성경은 있으면서 왜! WHY? 출판사의 노오력이 부족했던 것이었을까?

22

이유야 어쨌든 청년전용 성경의 불모지 속에서 반가운 제품이 튀어나와 소개해보려고해. 젊은성경을 표방하는 'ESV드림제자성경'이야.
(별표를 클릭하면 상세정보확인이 가능해)

[Adverty_image id=30122]

자, 젊은성경을 표방한만큼 이 성경책의 추천독자는 당연히 청년이야. 청년이 살아야 나라가 살겠지? 그러니까 새벽이슬같은 청년들아 성경 좀 읽으라고!(야, 성덕이 너부터 좀...)

각설하고, 과연 이 성경 읽을만한 가치가 있느냐? 한번 지금부터 파고 또 파보자구~
tyle-cru-1

'ESV스터디바이블'은 체계적인 주석으로 명성이 높은데, 이 책은 그 스터디바이블의 아들쯤 되는 제품이야.

즉 ESV스터디바이블의 주석을 젊은 친구들이 이해하기 쉽게 다듬어 수록한 제품이 드림제자성경이라고 할 수 있지.

[Adverty_image id=30122]

영문판 제목은 ESV Following Jesus Bible로 막 예수님을 따라가고 싶게 만드는 제목이야.
ESV스터디바이블의 젊은버전이라는 것 만으로도 이 책에 수록된 주석은 검증됐다고 볼 수 있지.
tyle-cru-2

[caption id="attachment_30043" align="alignnone" width="690"]%ec%8a%a4%ed%8e%99 ESV드림제자성경 기본스펙[/caption]

우선 위 기본 스펙표를 살펴보면, 특이한 점을 발견할 수 있어.바로 하드커버 성경임에도 불구하고 색인이 있다는 점(!)
사실 스터디바이블의 경우 흉기(?)로도 쓰일 수 있는 무지막지한 두께 때문에 색인이 절실한데,
하드커버이면서 색인인 제품은 나온 적이 없었지.

이유는 성덕이도 잘 모르겠어. 단가의 문제인가? 기술의 문제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여하튼 ESV드림성경은 하드커버+색인을 갖추고 있고, 가름끈까지 2개나 탑재되어 있어서 스펙만 봐도 기존에 없던 완전체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

또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라 야외에서 펼쳐서 읽다가 접었다, 말씀을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언제든 상황에 따라서 히트앤런~ 할 수 있는 편리한 구성(색인,가름끈,휴대용사이즈)을 갖추고 있어. 키야~ 드림제자성경~ 아주 칭찬해.
tyle-cru-3

책의 내적 구성을 보면, 미국 크로스웨이 출판사의 원서 일러스트가 올컬러(!)로 수록되어있어.
사실 이 단가에 하드케이스and케이스+ESV주석+가름끈2개+색인+올컬러 구성은 엄청난거야~
마치 3만원대 한우+활어회 무한리필이랑 마찬가지인 구성!(갑자기 배고프다.)
34

이렇게 뷔페처럼 푸짐한 구성에 지도 추가, 예수님말씀 또한 별색인쇄로 되어 있어서 정말 갖출건 다 갖춘 퍼펙트한 구성을 보여준다고~

[caption id="attachment_30082" align="alignnone" width="700"]1301 가독성 좋은 본문[/caption]

휴대가능한 사이즈(128mmx188mm)이면서도 편집을 절묘하게 해서 뛰어난 가독성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칭찬해주고싶어.
이 책을 읽으면 작은 글자 때문에 총 맞은것처럼 눈 아플 일이 없을거야.

게다가 아래와 같이 성경이해를 돕는 다양한 자료가 삽입되어 있어서, ESV주석본문과 합력하여 라이트형제, 놀란형제, 워쇼스키형제(아, 이분들은... 취소)처럼 판타스틱 듀오! 콤비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9791157529063_mvnz_0
9791157529063_mvnz_1
9791157529063_mvnz_2
다양한 수록자료들

정리하자면 'ESV드림제자성경'은 젊은 새신자에게 선물할 성경책을 찾는다면 탁월한 선택이야.
쉬운번역성경도 좋지만, 대부분 교회에서 예배나 암송 시 개역개정을 쓴다는 점을 고려하면 범용성이 높은 이 책을 추천해주고싶어!

꼭 이 책을 읽은 청년들이 악의 무리를 무찌르는 훌륭한 믿음의 용사로 거듭나길 바라~
오늘도 말씀을 읽기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제자매여러분! 성덕이가 응원합니다!

35

P.S 본 포스팅은 출판사의 광고비를 제공받기는 커녕 아무 도움없이 성덕이 개인취향으로 써봤습니다.

[Adverty_image id=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