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연예인 중에서 교회오빠 하면 떠오르는 네 명이 있습니다. SG워너비의 이석훈, 노을의 강균성, 비와이, 그리고 홍대광!
갓피플에서 강균성 씨 이후로 또 한 명의 교회오빠 이미지를 가진 홍대광 씨를 만났습니다. 보라색 앙고라 니트에 청바지, 연보라색 스니커즈를 신고 훈훈한 오빠가 나타난 것이죠:)
교회오빠 중 한 명인 가수 홍대광은 슈퍼스타K4(2012)에서 TOP4까지 올라 데뷔를 하며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기 전까진 버스킹으로 5년 동안 하나님이 보여주신 그림을 따라 말없이 순종했던 시간이 길었다고 해요.
당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그는 많은 이들에게 회자될 정도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가수 홍대광으로 단단하게 인지도를 쌓아가며, 얼마 전에는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그대가, 내게’라는 OST를 불렀고 ‘홍대에 가면’이라는 디지털 싱글도 발표했죠.
이렇게 주님이 주신 달란트를 잘 사용하며 가수의 영역뿐 아니라 나레이션과 라디오DJ로도 달콤함을 영역마다 발산하고 있는 대세 교회오빠 홍대광이 뽑은 완벽한 교회오빠는 누구였을까요? 상단의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콘텐츠 속 깜짝 설문]
요즘 TV속에 많이 보이는 교회오빠들. 그 중에서 가장 교회오빠스러운(?) 진짜 교회오빠는 누구인가요? 여러분의 교회오빠에게 투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