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과 3개월전만해도 정말 대책없는 생활을 하던 제가
하루하루 주님의 은혜안에서 변해감을 돌아보네요..
올해 목표가 '바쁘게 살자'였는데 요즘 무척이나 바쁘네요..^^
주님의 은혜랍니다 ^^
어려움과 실패속에 있었을때 비로소 저는 예수님을 만났답니다..
주님은 실패자였던 저에게 용기와 소망을 주셧답니다 ^^
그림을 완성하여 올리는 지금 이순간에도 주님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이예휘 작가 작품활동 응원하기!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에게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 후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