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
무엇인가 해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할 때가 있다.
잘못 된 생각이라고 할 순 없지만 자칫 위험한 생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의 믿음과 구원은 오직 주님의 은혜요, 행위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 너희는 그 은혜에 대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엡 2:8~9)
나는 주님의 은혜로 자녀가 되었고
주님의 자녀이기에 그 사랑을 한없이 누리며 살 수 있다.
그 사랑에는 조건이 없다.
*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막 1:11)
그 사랑을 깨닫고 감사함으로
모든 일에 있어 '주님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주님을 사랑하므로' 할 수 있는 것이다.
* 믿음생활 에세이 홈페이지:
http://www.nooriart.net
☆ 싸이월드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nooriart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에게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 후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