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ㆍ문화
쇼핑
Writer in focus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31일을 사셨을까?

2014년은 유독 힘든 일이 많은 한 해였다. 세월호 사건을 비롯하여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받아들이기 힘든 사건들이 일어났다.

그러한 상황에 각자 삶의 자리에서 어려움과 고난이 겹치면서 더 힘든 시간을 지낸 이들도 많았을 것 같다.

어려운 시간을 보낼 때, 우리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은 아무도 나의 아픔과 고난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생각이다. 홀로 감당하는 것 같은 부담감, 이 어려움이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막막함, 누구와도 나눌 수 없는 외로움…. 지금도 여전히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예수생각》을 권하고 싶다.

그리스도께 배우십시오. "사랑으로 진리를 말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삶의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물론 사람들이 넘어지는 일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십자가의 걸림돌이 제거되지 않았기 때문에 복음의 독특하고 본질적인 진리를 순수하고 신실하고 담대하게 지켜나가다 보면 사람들의 적개심을 자극할 수밖에 없습니다. _ Day 23

옥타비우스 윈슬로우는 찰스 스펄전, J. C. 라일과 함께 19세기 탁월한 복음주의 설교자로 손꼽힌다.

이 책에서 그는 매일 의 고난과 헌신 , 섬김 가운데 우리가 바라봐야 할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깊은 감동으로 전한다.

예수님의 전 생애를 살피며 우리가 깊이 묵상해야 할 그분의 모습을 전한다.

《예수생각》은 인간의 모습으로 우리와 같은 삶의 질곡을 경험하신 예수님을 말한다.

그 누구보다 우리를 잘 이해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예수님을 이야기한다. 이 책에서 나누는 예수님의 31가지 모습을 날마다 묵상하자.

우리가 겪고 있는 힘든 상황이 자신만의 것이 아님을 알게 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어려움을 먼저 감당하셨기 때문이다.

힘든 삶 가운데 그리스도인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 지 깨달을 수 있다.

퓨리탄 리폼드 신학대학 학장인 조엘 비키는 옥타비우스 윈슬로우를 가장 사랑하는 저자이자 그리스도를 더 뜨겁게 사랑하도록 이끈다고 평했다.

오늘날은 삶의 방향과 신앙의 뿌리마저 흔들리기 쉽다. 믿음의 시작이자 완성이신 예수 그리스도. 이 책은 우리의 믿음을 지키고, 제자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 예수생각
    옥타비우스 윈슬로우
    생명의말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