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ㆍ문화
쇼핑
Writer in focus

“당신의 공주에게 선물하세요”

세상의 모든 딸은 그 부모에게 모두 공주다!

그런데 적어도 믿는 집의 딸이라면 자기만 아는 세상나라 공주가 되기보다 예쁜 믿음을 가진 하늘나라 공주로 자라가야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성경 속 대표적인 여인들, 하늘나라에서 공주처럼 빛나는 여인들의 삶을 보여주기로 하자.

그러면 우리의 딸들이 하나님의 공주처럼 자라가지 않을까.역시 그 부모에게 공주였던 이진경 작가는 이런 마음으로 이 책을 쓰기로 했다.

그녀는 이 땅의 모든 믿음의 소녀들이 하나님의 딸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기를 바랐다. 특히 아주 어렸을 때부터 말이다. 그림책은 그런 마음을 전달하는 데 최적의 수단이다.

6세 이상 유치부에서 초등 저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한 이 그림책에서 작가는 다섯 명의 성경 속 여인을 등장시킨다. 사라, 라합, 룻, 에스더, 마리아. 하나님을 빼고서는 이해할 수 없는 여인들이다.

사랑의교회 주일학교 팀장인 박성은 목사는 “성경에 나타난 여인들은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하는 천국의 렌즈와 같다.

이 책이 아이들을 올곧고 아름다운 믿음의 자녀로 자라게 도울 것”이라고 이 책을 추천했다.

“어깨에 보자기를 두르고 공주놀이를 하던 어릴 적이 기억나요. 예수님을 믿고 나서 내가 진짜 하나님의 공주가 된 것을 깨달았지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어린이들에겐 소중한 꿈을 심어주는 좋은 글을 쓰고 싶어요.” 작가의 말이다.

이진경 글
어깨에 보자기를 두르고 공주놀이를 하던 어릴 적이 기억나요. 예수님을 믿고 나서 내가 진짜 하나님의 공주가 된 것을 깨달았지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어린이들에겐 소중한 꿈을 심어주는 좋은 글을 쓰고 싶어요. 쓴 책으로『토토 할머니의 신기한 모자』,『자연은 내 친구』 시리즈,『나나는 심심해』 등이 있어요.
송은경 그림
성경책 속 여인들의 모습을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아름답지만 강하고 지혜로운 여인들이라 상상하며 그림을 그렸어요.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달란트로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신비롭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림으로 전해주고 싶어요. 그린 책으로『늑대와 일곱 마리 아기염소』,『장화 신은 고양이』,『책 즐겁게 읽는 법』,『트위터에서 만난 예수』 등이 있어요.

  • 성경 속 빛나는 하나님의 공주들
    이진경 글,송은경 그림
    생명의말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