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훈련받고 세상에서 삶으로 살아내는 것도 능력인 것 같아요. 신앙인이지만 세상과 견주었을 때 뒤지지 않을 실력을 갖춰야 하는 것 같아요. 교회 안에 갇혀서 우리끼리만 커지고... 세상에서 제대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할까 늘 치열하게 고민해요. 좋아요아멘개척교회 돕기 2016-09-21 · 1775 · 2 · People Of Heaven피플오브헤븐피플오브헤븐더보기[People Of Heaven] 슈퍼맨아빠라면 한번쯤[People Of Heaven] 모이길 힘쓰고 가진 것을 나누고[People Of Heaven] 하나님께서 왜 이 일을 저에게 맡기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