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말씀테마
오늘의테마

슬프지?

 2016-09-21 · 
 34898 · 
 15 · 
 35

슬프지? 네가 슬퍼하는 이유를 안다.

자랑스러운 내 자녀들 중에서 환경 때문에 몸부림쳤던 이들이 많아. 이사야를 생각해봐. 그는 자신의 존재 자체와 목적을 이해하려고 몸부림쳤다(사 49:4).

나의 모든 자녀들이 때로 그렇게 의심하지. 그러나 그럴 때 느낌에 반대되는 행동을 하라고 격려하고 싶다.

이 슬픈 시기에 나에게 감사하기 시작하면 좋겠다. 현재의 환경에 대해서 감사하라는 말이 아니라 내가 어떤 하나님인지에 대해서 감사하고 또 네 삶에 임하여 지속적으로 떠받쳐준다는 사실에 대해 감사하라는 뜻이다.

내가 모든 일들을 네게 유익하게 바꾸는(롬 8:28) 하나님이라는 점에 대해서 감사해라. 감사하면 내가 훨씬 더 강력하고 충만하게 임한다.

물론 너는 내가 늘 함께한다는 사실을 안다. 네가 찬양하기 시작하면, 특히 가혹한 환경에서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픈 유혹이 들 때 찬양하기 시작하면 특별한 일이 일어난다.

원수 사탄은 힘든 환경에 부닥친 내 자녀들이 부정적인 태도를 갖게끔 유혹하는 전략을 구사한다.

원수 사탄은 네 안에 교묘하게 의심을 넣어서 나의 사랑에 의문을 품도록 부추기고 싶어 하거든.
그러나 감사하면 원수 사탄의 공격을 무찌르고 새로운 소망을 얻을 것이다.

다음 발걸음을 내딛어라. 슬픈 상황에서도 나를 찬양하기 시작해라.

† 말씀
감사함으로 그의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 시편 100장 4절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로마서 8장 28절

† 기도
주님, 제 느낌과 감정대로 결정하고 행동했던 모습들을 회개합니다. 늘 나와 함께하시는 주님의 임재에 민감히 반응하며 범사에 감사하며 살길 원합니다. 감사와 찬양으로 화답하는 인생되게 하소서.

† 적용과 결단
당신의 삶 가운데 감사와 찬양이 있습니까? 감사와 찬양을 드릴 때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범사에 감사를 실천하며 주님이 하실 일들을 기대해보세요.





† 지금 교회와 성도에게 필요해요~